모바일에서 야구를? '마구마구 2020'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느덧 세시입니다!

요즘에 물을 너무 안먹는 느낌이어서 커피를 한잔 얼그레이 티를 먹기 시작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커피를 줄일 필요가 있긴한거같아요 ㅜㅜ

주말에 시험공부하느라 물처럼 마셨더니 이제 커피 넘나리 지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스포츠케임이 많이 나오네요?

피파 모바일도 그렇고, 마구마구 2020도 사전예약 돌입했습니다!ㅎㅎㅎㅎ

모바일에서 신나게 야구를 즐겨보세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마구마구 2020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모바일야구게임의 사전예약 정보 안내 전에,

마구마구 2020 소개를 먼저 도와드릴까요?

마구마구 2020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기존 온라인 마구마구를 하셨다면

 무슨게임인지 쉽게 아실 수 있을겁니다!
야구게임인데, 이제 모바일로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수비, 날시 시스템 등 기존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던 부분을

모바일로 그대로 끌어왔다고 합니다!
또한 마구마구 2020은 KBO리그 기록에 따라 능력치가 변하게되는

라이브 카드 시스템을 비롯해 자동 파밍 플레이가 된다고 하는데요?
라이브 카드 시스템 덕뿐에 이제 야구에 찐으로 감정이입할 수 있겠죠?ㅋㅋㅋㅋ
예측하고, 플레이가 좋은 선수들은 눈여겨봤다가 또 투자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입니당
하지만 사전예약 게임은 모바일로 나온거잖아요?


자동 파밍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접속하지 않고 싱글 리그를 수행해

재화를 편하게 수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정도면 전반적인 게임에 대한 소개는 되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럼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볼까요?

 

 

사전예약 완료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800보석, 100만 거니, 엘리트카드 1장, 경품 추첨권 1장을 싹 쓸어가세요!ㅎㅎㅎ

 

 

경품을 통해 아이폰 11프로와 갤럭시 S 20+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폰 프로 넘나 갖고싶다,,

처음엔 인덕션이라고 충격받았던 비주얼이 이제 너무 이뻐보이네요,,,,

그리고 사진도 장난 아니구,,,

제 폰은 아직 홈버튼이 있는 폰이라 모바일게임할때 넘나 거슬려요 ㅜㅜ

마구마구 2020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투!

 

 

친구 초대하면, 보상이 더블이라고 합니다!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경품 추첨권을 더 받아가세욥!ㅎㅎㅎㅎ

 

 

그리고 효율적으로 야구를 즐기실 수 있게,

여러분과 찰떡궁합을 이룰 야구선수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능력을 미리 체크하면, 활용해야할 부분, 좀 더 신경써야할 부분을 모두 캐치할 수 있겠죠?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마켓 사전예약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월요일의 게임 소식 안내를 이만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