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이벤트, 완주보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후 두시가 넘었네요,,ㅎㅎㅎ

왜이렇게 시간이 빠른거지 ㅜㅜㅜ 밥먹고 나서부터는 진짜 금방가지 않나요?ㅎㅎㅎㅎ

휴,, 꼭 제가 뭐 해야할 일 있을때마다 모바일게임 큰 업데이트가 하나씩 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있는데,,, 그 중 하나인 메이플스토리M에서 얼마전에 핑크빈 업데이트가 있었잖아요?

그러니까 당연히 이벤트도 같이 업데이트 되었겠죠?



그럼 기염뽀짝한 메이플스토리M의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이벤트를 같이 정리해보고,

완주보상도 함께 알아봐요!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이벤트는 판에 미끄럼틀이랑 사다리가 있어서,

그냥 주사위 굴려서 이동했던 일반적인 게임 방법과는 차이가 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엄청 큰 변수로 작용될거 같습니다!
미끄럼틀만 하나 추가되었는데, 전 줄로 내려가고,,,

사다리만 추가되었는데 다음줄로 올라가고,,,

엄청 끝날듯 끝나지 않는 느낌이 드는 신박한 이벤트가 되겠죠?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M의 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기간은 6월 11일 오전 10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런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서는 보통 주사위를 굴려야하는게 순서죠?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M을 즐기시며 몬스터 사냥하시고, 이벤트 주사위를 획득하실 수도 있고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이벤트를 더 참여하고 싶은신 분들은 쿨하게 메소 이용 ㄱㄱㄱ

그렇게 주사위를 굴려서 이동하시고, 도착한 칸에서 이벤트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미끄럼틀, 사다리 이벤트 답게


미끄럼틀은 '아래로 이동'

사다리는 '위로 이동'

아이템칸 '칸에 있는 아이템 줍줍'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겠죠?ㅋㅋㅋㅋ

결과적으로 완주횟수에 따라서 완주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미끄럼틀과 사다리가 있는 핑크빈 이벤트를 한번에 구경해보세요~!

제가 위에서 안내해드린 주사위 획득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을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주사위는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16레벨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에 따라서 만나실 수도 있고,

하루에 최대 15개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주사위 다 사용하시면, 메소로 추가 굴리기 가능하니 걱정 마세용!

메소로는 최대 3회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그 횟수에 따라 당연히 메소는 더 많이 필요하겠죠?


그럼 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업데이트 기념 본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구용!

아래의 사진은 말판보상입입니다!ㅎㅎㅎ

이벤트 주사위 보상 사용 시 한번 더 굴릴 수 있으니 이것도 좋을거 같네요?ㅎㅎㅎ




위의의 사진은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완주보상인데요,

완주 횟수에 따라 보상상자가 있고, 이를 획득하고 있는 아이템이 달라져요!ㅎㅎ

그런데 아쉬운점이 위의 사진에 있는 표로 보상을 확인해보면, 전부다 기간제죠?ㅜㅜㅜ

흑 9회 보상상자에는 영구제가 하나쯤은 있어도 좋을거같은데 말이죠 ㅜㅜ

어쨋든 메이플스토리M 관련 안내는 여기까지이고,


핑크빈 업데이트 소식만큼이나 반가운 게임소식들이 궁금하시다면,

매니아에서 구경해보시고 좋은 시간 가져보세요!



▲▲▲▲

클릭 시 이동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