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이벤트 캐릭터 '핑크빈'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갑자기 소식 전해지다가 뚝 끊켰죠?ㅋㅋㅋㅋㅋ
하핳,,, 요즘 날씨가 덥기는해도 에어컨 키면 반팔입고 계속 있으면 춥지 않나요,,?
제가 더위보다는 추위를 더 많이타서 그럴지도ㅋㅋㅋㅋㅋ
휴 지금은 한낮 최고기온에나 에어컨 켜는데 앞으로 몇주뒤면 오전부터 에어컨 키고있겠네요 ㅋㅋㅋㅋ
수박의 계절이 오고있어요,,,!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소식은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할게요~~~
메이플스토리M에 이벤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바로 핑크빈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너무 반갑네요 핑크빈 얼마만이죠?ㅋㅋㅋㅋ
이벤트 캐릭터로 이번엔 메이플스토리M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말씀드린적이 있는거 같긴한데 핑크빈은 저의 최애캐라구여,,, 지금 마음이 남달라요!
그럼 업데이트 소식을 본격적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캐릭터는 6월 25일 오전 8시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 이후로는 삭제되서 또 언제만나볼 수 있을지 몰라요 ㅜㅜ
그래서 그때까지는 핑크빈으로 플레이를 해야겠습니당,,,ㅎ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생성 탭에서 해당 이벤트 캐릭터 생성할 수 있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그럼 특징을 알아볼게요!
전사직업군으로 창과 전사 방어구를 사용하고,
스킬 레벨은 상승 시킬 수는 없지만, 핑크빈 레벨을 증가시키면 그에 걸맞게 스킬 대미지도 증가
한다고하니 

플레이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캐릭터 레벨을 올려주시면 되겠죠?ㅋㅋㅋ
그리고 스킬 하나에서 여러가지의 효과가 발동되서 종잡을 수 없는 공격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상대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많이 당황스럽겠죠?ㅋㅋㅋㅋ
또한 다른 캐릭터보다 핑크빈은 버프, 패시브 능력치가 꽤나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메이플스토리M 공카의 업데이트 패치내용 보시면 스킬에 대해 아주 상세하게 설명되어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그거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제한사항을 전해드려야겠죠?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해당 캐릭터는 핑크빈 성장패키지 외의 직과금 패키지 구입이 불가능해서 

무과금 유저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ㅎ
전용의자, 라이딩만 사용할 수 있고 감정표현 사용할 수 없고 등등 안되는 내용들이 좀 많이 있어요!
그래서 플레이 하시기 전에 꼭 제한사항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M과 관련해서 활발한 거래가 오고가는 곳이죠?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지원받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달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햅삐한 주말 보내세요!


↑↑↑↑↑↑
눌러주세여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