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사제의 은총 이벤트, 무기숙련도를 높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셨나요?

저는 오늘 진짜 별루,, 정말 너어어어무 별루,,,

먹을게 1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맛있게 먹었으니까 그려러니 하고 먹었지만요,,ㅎ

점심에 부실하게 먹으면 정말 짜증나는데 ㅜㅜ

아침은 굶어도 점심먹고 허기지면 매우 센시티브해지는거 같습니다,,ㅎ

내일 점심은 꼭 맛난걸루 먹어야지 ㅜㅜ

하루에 한끼먹으니까 점심메뉴로 굉장히 예민해지네요,,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리니지2M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해볼까요?

사제의 은총 이벤트입니다!

 

 

사제의 은총을 받아 신탁을 완료하고, 결과적으로는 무기숙련도를 높힐 수 있는 이벤트에요!ㅎㅎㅎㅎ

그럼 자세한 안내를 시작해볼게여~~~
리니지2M의 본 이벤트는 오늘 점검 후 오픈했는데요,

6월 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므로 일주일간 진행되네요!

 

 

데일리 혜택에 사제의 은총 이벤트가 추가되고,

혜택으로 사제의 신탁서 상자1개와 사제의 은총 상자 3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그럼 준비된 보상을 획득해봅시다!

 

 

신탁서 상자를 개봉하시면, 교단의 신탁서를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는데,

WOW 선택 획득이라니 정말 얼마만이죠?ㅋㅋㅋㅋ

교단의 신탁서는 신탁의 증표, 은총, 장비, 아데나, 스킬북이 있는데

이중 맘에드는걸로 골라주세요!ㅎㅎㅎㅎ

선택해주신 신탁서는 3개씩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매일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리니지2M에서 준비한 일별 추가 혜택을 알아봐야겠죠?

 

 

사제의 은총상자를 3개 획득하셨잖아요?ㅎㅎㅎ

그걸 개봉하시면 아인하사드의 은총을 랜덤한 수량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제목에 무기숙련도를 높힐 수 있다고 했는데,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은총을 얻어서 그런거 같아요!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숙련도는,

아인하사드의 은총 소모량에 의해 무기의 숙련도가 상승하는 시스템이에용!ㅎㅎㅎ

당연히 많을수록 더 유리하겠죠?

그럼 일주일간 열심히 참여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아, 모든 보상은 인벤토리로 즉시 지급된다는 부분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소식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 리니지2M 첫거래 시 다양한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중이라고해요!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구경한번 해보시고, 혜택받고 이용하세용!

굳이 첫거래 아니더라도, 진행하고 있는 아주 여러가지 이벤트로도 충분히 다른 혜택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으니

같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래용!ㅋㅋㅋ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