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소개 및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설레는 맘에 뭔가 굉장히 루즈하네요,,,ㅎㅎ

다이소에서 샀던 보냉텀블러가 쓴지 1년? 좀 안된거같은데 뭔가 굉장히 보냉력이 약해진거 같아요,,,ㅜㅜ

얼음이 전보다 빨리 사라진 느낌이랄까요,,,, 다음에 살때는 꼭 좋은걸로 사서 중복구매 안해야겠어요,,,ㅎ

흠 그럼 이번주의 끝 소식은 모바일RPG게임 소개 및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오늘 모바일게임 소식이 많네요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모바일RPG게임 앨더스크롤 블레이드는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명성에 맞는 연출, 세계관, 스토리 등 하나도 빠짐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모바일RPG게임을 위해 일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원작을 완벽하게 재구현했다고 합니다!

 

 

그럼 세계관을 한번 보자면, 한때 최고의 첩보기관이었던 블레이드.

하지만 이제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렸습니다

힘겹게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이미 파괴되버린 마을. 뿔뿔이 어디론가 흩어져버린 주민들,

대륙 전체의 안위를 위협하는 음모는 과연 무엇일까요?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사전예약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시 모바일RPG게임 엘더스크롤 블레이드에서 아시아 서버 한정 프로필 프레임을 드린다고 합니당

20만명은 아시아 서버 사전예약자수니까 어렵지 않을거같아요ㅋㅋㅋㅋ

사전예약의 기간은 6월 23일까지 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사전예약 시작했데용!

그럼 모바일RPG게임 엘더스크롤 블레이드에 대한 소개를 좀 더 보자면,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한 액션 어드벤처로, 원하는대로 도시를 건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차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겠죠?

 

 

무기에 따라 다양한 직업을 선택하실 수 있고, 결투에서 승리해서 왕이 되어보세요!

그리고 지금 사전예약 이벤트 뿐만 아니라, 공유이벤트도 진행하는거 같더라구요?

카카오톡 메세지나 공유 URL을 눌러서 내가 초대한 친구가 예약까지 완료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엘더스크롤 블레이드에 대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해당 모바일RPG게임의 CBT 참여 기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설문조사는 6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설문조사 링크는 본게임 공식페이지에서 관련 공지를 타고 가시면 어렵지않게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용!ㅎㅎㅎㅎ

CBT 기회를 받을 수 있는데 참여안할 이유가 없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 모든 게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한주간 고생 많으셨어용!!! 담주에 만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