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2차 길드라이프 업데이트! 의뢰퀘스트/코인/창고/품질개량/투기장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내용이 많으니 바로 시작할게요~~
바로 달빛조각사의 대규모 업데이트 2차인 길드라이프에 관한 업데이트 내용인데요!
조각상이나, 레이드, 낚시터, 하우징이 길드라이프 업데이트의 메인이라면,

달빛조각사의 이번 2차 업데이트에는 그 밖에 다양한 소식들도 업데이트 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의뢰퀘스트, 코인, 창고, 품질개량, 투기장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

바로 시작할게요!!

첫번째로는 길드 의뢰퀘스트 입니다!

 

 

길드원과 힘을 모아서 같이 퀘스트를 클리어합시다!ㅎㅎㅎ

그러기 위해서는 협동이 가장 중요하겠죠?

의뢰퀘스트는 달빛조각사 길드 아지트 내에 위치한 10명의 NPC 중 5명의 NPC에게 받을 수 있고,

퀘스트 수령하신 후 확인은 의뢰 탭에서 하시면됩니다~~

 

길드라이프 2차 업데이트 내용 중 길드 코인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딱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길드 전용재화가 바로 코인입니다!
각종 여러가지 콘텐츠에서 사용되며 개인소유는 불가능한 코인이라고 하네요?

코인을 얻기 위해서는 개인의 골드를 기부해도 되고,

길드 임무보상 및 퀘스트 달성 혹은 쟁탈전 우승 보상을 통해 얻으실 수 있고

사용처도 아주 다양해요!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내용 중 낚시터도 있잖아요?

낚시터 확장, 제작대 업그레이드, 가구 구매 등 !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달빛조각사는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 될까요?

 

 

바로 창고입니다

길드 콘텐츠에 필요한 아이템은 바로 창고에 있어요!

제작 콘텐츠 재료 아이템을 기부하셔도 되고, 가구 등을 보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창고는 아지트 내에 있고, 1일당 1일 기부 제한 개수도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걱정마셔용!

업그레이드로 늘릴 수도 있다고 합니당~~~

 

 

그리고 달빛조각사에서는 장비의 성능을 상승 시키는 시스템인,

품질개량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

품질개량에 성공하면, 접두어가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그렇게되면 성능도 함께 증가한다고합니다!!

 

 

기사단장 선발전인 '투기장'도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 개편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달라지는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보상에 대한 부분을 보시면, 기사단장 망토가 중복적으로 보이잖아요/

꾸밈옷으로 착용하실 수 있고, 오라이펙트가 발동된다고 합니다!
서버 버프 스크롤은 일정기간 서브에 버프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달빛조각사 관련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관련 아이템 거래 시 많이 이용되는 매니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구경하신 후 혜택 만나보세요!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이동합니당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