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클래시 붐' 사전예약 진행 중!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욥,,,!
진짜 이시간이 가장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ㅜㅜㅜ

오늘 너무 꿉꿉하죠? 약간 끈적하고 습기있는 날 같아요 ㅜㅜㅜ

실내여서 그런건강,,, 밖은 진짜 바람이 엄청 강하던데,,,

만약 오늘 반팔입고 왔으면 너무 추웠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지금 맨투맨 입고있어도 실내인데도 불구하고 1도 덥지 않은데,,,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어제보단 옷차림을 무겁게,,,ㅎ

그럼 이번에 안내해드릴 두번째 이야기는 신작모바일게임 '클래시 붐'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안알아보면 서운하겠죠?

지금 신작모바일게임 클래시 붐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보세요!ㅎㅎㅎㅎ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다이아 400, 소환석 5개 등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밖에 클래시 붐의 공카에서도 사전예약 관련 이벤트 진행 중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 대해 살짝쿵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ㅋㅋㅋㅋ

 

 

최대 35종의 영웅들을 조합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럼 그만큼 여러가지 전략들을 시도해볼 수 있겠죠?ㅋㅋㅋㅋ

다양한 영웅들을 잘 활용하셔서 더 알차게 즐겨보세용

그리고 유닛을 육성시키는 재미도 있어서, 아직 나는 전략게임이 뭔지도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도 거부감없이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주단위 대규모 클랜전 시스템이 있어

실시간 클랜전을 즐기실 수 있나본데요?ㅋㅋㅋ

이러한 콘텐츠들은 이 게임을 하고싶게 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딱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투를 펼친다고 어두침침, 음침 이런 분위기는 너무 뻔하고, 많잖아요?

좀 가벼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가볍고 친숙하게 즐기지만

그렇다고는 마냥 가볍지 않은 전투를 즐길 수 있을거같습니다!ㅎㅎ

퀘스트 및 도전과제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단계별 게임으로 꾸준히 오랫동안 즐기시길 바라며,,!

이벤트 안내도 살짝 내친김에 해볼까요?

 

 

신작모바일게임 클래시 붐 사전예약하고, sns에 공유해주시면 여러가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문상, 다이슨 타워형 선풍기, 설빙 기프트 카드,

아웃백상품권, 에어팟 2세대가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ㅎ

와우 1도 안좋은게 없어요,,!

 구글 기프트카드가 아니라 이런 상품들이라니,,,,! 꼭 받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ㅎㅎ

본 이벤트는 끝나는 기간은 출시전까지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다이슨 선풍기 진짜 갖고싶네여,,, 다이슨은 다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헤어드라이기 바람으로도 진짜 놀랐는데 선풍기면 ㄹㅇ 장난아니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