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 넘나 시간 빨리가네요,,, 언제 3시가 되버린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이런다니까요,,, 정말 ㅜㅜㅜ

여러분들은 여름 휴가 계획 하셨나용?ㅋㅋㅋㅋㅋ

저는 여름휴가는 해외여행으로 많이 가서 늘 5월부터는 알아보고 예약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늦어도 6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올해는 코로나가 잠잠해진다고해도 좀 찝찝하고, 시기가 시기인만큼 제주도를 갈까 했거든요,,!

하지만 캠핑때문에 장비 진짜 다 질러서 이번엔 비행기 안타려구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비행기만 안타도 장비산거 어느정도 뽕 뽑기는 할거같아요ㅋㅋㅋㅋ

거기서 쓰는 돈도 무시못하고, 여행갔으니까 그 순간만은 재벌처럼 펑펑쓰고 오는 타입이라,,,ㅎ

그러고보니 올해는 저만 그런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진짜 국내로 휴가 많이 가실거같긴 하네용,,,!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한국런칭한지 벌써 2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언제 벌써 2년이 되었다냐,,,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왔을때 진짜 난리도 아니였었는데,, 엄청 아련해지네요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저의 폰에 삭제되지 않고 있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입니다,,!

한국런칭 2주년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그럼 총정리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2주년 기념 첫번쨰 이벤트, '치킨 페스티벌'

 

 

5월 26일 9시 전까지, 매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하시고 치킨메달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최대 10일까지 인정되는 이벤트인데요,

1일에 1개씩 치킨메달 플렉스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두번쨰 2주년 기념 이벤트는 '붕붕 드라이브 위크'

 

 

이것 역시 기간은 같아요!ㅎㅎㅎㅎ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래식 모드에서 차량으로 이동한 거리에 따라 최대 10개의 치킨메달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3000m, 5000m, 10000m 이동하시면 되는데 클래식모드에서 차량을 이용하셔야한다는 점,,!
3000m는 치킨메달 2개, 5000m는 3개

10000m는 5개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다음 '기간제 차량스킨'을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세번째이벤트!

 

 

5월 21일까지 매일 접속 시 매일매일 1종의 기간제 차량 스킨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다음 차량의 스킨은 매일 19시에 공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각 차량 스킨 아이템은 2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하니까 만약 하루 놓치셨더라도 돈 워리!

다음날에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차량스킨을 구경해주세용!ㅎㅎㅎㅎ

이벤트기간동안 접속만하면 되니 많이 참여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한국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정리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저도 정말 많이 했었는데, 벌써 2주년이라고하니 굉장히 뿌듯하네용,,,!

앞으로도 많은 사람 받기를 바라며,,, 저는 내일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