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신작게임 '뮤 아크엔젤' 사전예약/캐릭터 정보확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 왔다링,,,!

여러분은 떡 좋아하시나요?ㅌㅋㅋㅋㅋ 나이먹으면서 입맛도 변하네요ㅋㅋㅋㅋ

예전엔 떡볶이말고 떡 별로 안먹었는데 이제 술떡까지 없어서 못먹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술떡도 진짜 만드는 곳에 따라서 맛이 다 다른거 같아요ㅋㅋㅋ 저는 술맛 별로 안나는 곳을 좋아합니다,,,ㅎ

그냥 제가 먹고있어서 생각이 났어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모바일신작게임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뮤 아크엔젤의 사전예약 및 캐릭터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해당 모바일신작게임의 다양한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용!

 

 

뮤 아크엔젤은 신작모바일MMORPG게임입니다!
5월 후반이나 6월정도에 출시할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해당 모바일신작게임은 PC 게임 뮤 IP를 기반으로 했죠?

뮤 아크엔젤 이름만봐도 예상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

그렇기때문에 뮤 아크엔젤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괴리감 없게끔 그대로 구현했고,

원작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여지는 여정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또한 모바일신작게임 뮤 아크엔젤은 길드, 보스, 경매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해용!ㅎㅎㅎㅎ

그럼 어떤게임인지 알아봤으니, 사전예약 정보를 알아보자구요!

 

 

사전예약은 4월 29일부터 시작했었네요?ㅎㅎㅎㅎㅎ

CBT는 이미 종료된걸로 알고 있어용,,,!

그래도 사전예약하시면 보상이 준비되어있으니 당연히 하시는게 좋겠죠?ㅎㅎㅎㅎ

위의 사진 우측 위에는 정식 사전예약 혜택을,,!
아래는 구글 사전예약 혜택
이 있으니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캐릭터를 한번 알아봅시다!

 

먼저 '흑기사'에요~~~

 

 

강한 체력 및 생명력을 보유하고 있고, 무겁고 강력한 공격력과

빠른 몸놀림으로 적의 공격도 막아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ㅎㅎ

힘과 기술 두마리 토끼를 다 가진 흑기사는 근접형 캐릭터로 전장을 압도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캐릭터는 '흑마법사'

 

 

강력한 마력을 자유롭게 사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다고 합니다!

흑마법사는 다양한 형태의 마법으로 적을 압도할 수 있어요~!

 

그다음엔 '요정'이 있는데요?

 

 

활을 가진 '요정'은 적에게 공격도 하고, 때론 작은 생명체를 소환해 적을 교한에 빠뜨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신작게임 뮤 아크엔젤 CBT에서는 여성 흑마법사 캐릭터가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뮤 시리즈 게임 중 처음으로 공개되어서 주목을 받았겠죠?ㅎㅎㅎ

또한 성별 관계없이 흑마법사 캐릭터가 가장 관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놓치지마시기 바라며, 저는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돌아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