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이벤트, '흑색의 모루 던전'을 통해 '강철의 문 비밀 상점'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늘은 참 시간이 안가는 날이에용,,,ㅎ

오전은 엄청 빨리간 느낌인데, 왜 오후되니까 갑자기 시간이 너무 안가는거죠?ㅋㅋㅋㅋ

물론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지만,,ㅎ

오늘은 오랫만에 좀 심각하네욥ㅋㅋㅋㅋㅋㅋ

핳,,, 오늘이 수요일이면 좋겠다,,, 그래도 주말에 많이 쉬어서 그나마 낫지

 만약 주말에 비안오고 날씨 좋아서 놀러라도 나갔으면 이번주는 진짜 헬이였을거 같아요,,ㅎ

그럼 힘을 내서 두번째 소식을 시작해볼까요?ㅎㅎ

바로 리니지2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흑색의 모루 던전을 통해 강철의 문 비밀 상점 보상을 받아보세요!

 

 

리니지2의 흑색의 모루 던전에서 보상을 획득하신 다음

강철의 문 비밀 상점에서 각종 재료와 물건들을 플렉스하시면 됩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5월 20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하세요~!

 

 

리니지2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 4단계로 진행되는데,

특수 사냥터에서 흑색의 모루 던전에 입장해주시면 되는데

 70레벨 이상, 매일 2시간 참여가능이라는 입장조건이 있답니다!

그다음 엘코인 아데나샵에서 구매하신 변신 주문서를 사용해 몬스터를 처치하신 후

획득하신 열쇠조각으로 열쇠를 특수제작하세요~

그리고 매일 3회씩 강철의 문 비밀 상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경험치 효율에 대한 비교는 위의 사진의 하단에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니지2 엘코인 아데나샵에서 구매하셔야하는 변신 주문서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사진 상단을 참고해주세요!

 

 

여왕개미 변신 스킬에 대한 정보로는 '스톤 샤워'와 '어스 퀘이크'가 있는데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대미지를 주는 '스톤 샤워'

자신 주변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어스 퀘이크' 입니다!

여왕개미 변신 주문서 상급으로 변신하시면 빠른 몬스터 처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니지2 흑색의 모루 던전에서 획득한 보상으로 열쇠를 제작하실 수 있잖아요?

제작 비용은 30아데나와 강철의 문 청동 열쇠조각 35개가 있답니다~!

 

 

강철의 문 비밀 상점 보상은 어떤게 있을까요?

참여시간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듯 일일 3회이고,

3성 보상 리스트는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따로 넣지는 않았어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

 

 

나머지 2성, 1성 보상리스트는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혈맹에 소속된 캐릭터가 3성 보상 획득 시 혈맹원 전체에게 강철의 문 선물상자가 지급되는데요,

획득자는 지급대상에서 제외되고

획득 시점에 접속 중인 혈맹원들에게 우편으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획득가능 아이템은 다음과 같아요,,!

본 이벤트와 같이 리니지2 거래에 도움되는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소식,,!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시고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