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고 혜택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 어느덧 시간이 벌써 3시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진짜 이상하단말이쥬,,,,ㅎㅎㅎ

하 요즘 해야하는 일이 많아져서 그런가 진짜 빡센거 같아요 ㅜㅜㅜ

시험끝나고 제대로 놀려면 공부를 좀 해야하는데 코로나땜에 2번이나 미뤄져서 그런가

우선 시험을 본다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뤄지면 공부할 줄 알았는데 더 안해욬ㅋㅋㅋ 하 차라리 첫번째 시험에 그냥 봤었다면 가장 잘봤을 수도 있겠네요,,ㅎ

오늘부터는 진짜 정신차리고 해야지 ㅜㅜ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는 라그나로크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하고 받으실 수 있는 혜택 등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그나로크m은 영원한 사랑, 시즌2 빛과 그림자 그리고 이번에 심연의 각성!

이렇게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어제인 5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지금 알수있는 정보는 사전예약과 그 혜택?

어떻게보면 딱 두가지인거 같아용

그런데 5월 26일부터는 신규클래스 및 신규지역, 신규 던전에 대한 정보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봅시다!

 

 

사전예약하시면 모험 여행 특전, 약속의 왕관, 에르닐 무기 교환권을 특별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라그나로크m에서 준비한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알아볼게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6월 19일까지 진행하는데,

지금 캐릭터 생성하신 신규모험가분들께는 성도장비 풀셋을 백프로 지원해 성장을 지원해드리고,

경력 모험가분들께서는 접속만 하시면 제련 +8 무기와 갑옷쿠폰을 무조건 받으실 수 있다고해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각 차수에 따라 보상지급일이 달라지니

위의 사진으로 모험가님의 차수를 확인하시고 언제 보상이 들어오는지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라그나로크m이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 전야제 혜택입니다~

 

 

6월 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게임 내 배너로 쿠폰번호를 제공해드린데요!

모든 보상을 획득하시면 고양이 티켓 연 500장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참여방법은 위에서 안내해드린게 전부에용!ㅎㅎ

사진에도 나와있지만 굳이 언급안해도 될거같아서 pass!!!!

새로운 신규직업을 사진으로 살짝쿵 보여드리겠습니다!

 

 

진짜 많이 업데이트 되는거같은데 넘나 기대되죠?ㅎㅎㅎ

5월 26일에 정보가 뜰테니 조금만 기다리자구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시기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