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서바이벌모드 '블루존' 업데이트! 인증하고 치킨먹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ㅎㅎㅎ

오 벌써 2시가 다되었네요??

진짜 시간 완전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휴,,,

오늘 공부하려고 어제 잠도 일찍자고 맘먹었는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소식을 보고야 말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어디에 앉아있으면 모바일게임하다가 시간을 다보내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카트 재밌게 하고있었는데 오늘은 오랫만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하게생겼네영,,,ㅎ

음식점이나 어디 웨이팅할때는 모바일게임만한게 없는데 해야할 일이 있는데도 해서 문제입니다,,ㅎ

어쨋든 신규서바이벌모드 블루존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인증하고 치킨먹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그럼 지금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규서바이벌모드 블루존은,

자기장이 2개라고 합니다,,,!

원안에 들어오려고 파밍하다 차타고 엄청 열심히 왔는데, 또 자기장이 기다리고 있다구요???

띠용,,,,,

그만큼 더 치열해지겠죠?ㅎㅎㅎ

지금까지 했던 방식보다 뭔가 특별한 전략이 있어야 자기장을 피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ㅎ

저도 아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서바이벌모드 블루존을 체험해보지는 못했지만,

좀이따 해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

넘나 궁금,,,ㅎ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고하니, 같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서바이벌모드를 선택하신 후, 업데이트된 블루홀 모드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그다음 블루홀 자기장을 배경으로 캡쳐를해서 인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캡쳐사진만 올리시는게 아니라 플레이어분들이 업데이트된 블루존을 경험하며

느끼신 점과 id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카 블루홀 인증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캐릭터 id 확인방법은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예시는 다음과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좀이따 플레이하고 후기 남겨야겠어요!

 

아, 그리고 본 이벤트는 6월 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주일 조금 넘는 시간이쥬?ㅎㅎㅎ 많이 참여해주세요~~~

보상으로는 역시 치킨이 기다리고 있어요!

1등해서 치킨을 뜯지는 못해도 보상으로는 뜯었으면 좋겠네요,,

 

 

본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이내로 치킨 기프티콘을 1매씩 10분꼐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킨 브랜드는 랜덤으로 발송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고추바사삭을 참 좋아합니다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다른 분의 캡쳐를 도용하셔서 참여하시게 된다면,

지금 진행하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추후 다른 이벤트도 참가하기 어려움이 발생하는 등 많은 불이익이 생긴다고하는데,,!
당연히 안그러실거쥬~~?

그럼 본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