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전략게임 '진삼국대전2' 사전예약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ㅎ

하 오늘 시간 진짜 빨리가네요 ㅜㅜ 왜이렇게 빨리가는거지 ㅜㅜ

벌써 두시 반이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흐엥 ㅜㅜㅜ 오늘은 보통의 월요일과 같이 시작이 너무 빠르게 가고있는데 유난히 오늘은 더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넘나 소오름,,,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전략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바로 진삼국대전2라는 게임인데요, 사전예약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 해당 모바일전략게임은 어떤게임인지 하나씩 다 알아봐요!ㅎㅎㅎ



그럼 진삼국대전2 사전예약 오픈 정보 안내 전에, 

해당 모바일전략게임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먼저 짧게 가져보도록해용!



진삼국대전2는 인기삼국지게임 진삼국대전의 후속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매니아층을 공략하기 위해 전작의 요소들을 녹여대는 것도 당연히 중요한 부분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전략게임 진삼국대전2는 기존의 장수 육성 요소 및 전략 전투 요소를 녹여냈으며,

RPG게임같이 엄청 많은 영웅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수가 무려 300여 종이 넘는다고해요!
이렇게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하고 강화해서 PVP를 비롯한 대규모 전투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중요한건 조작법이잖아요?

PC가 아니기때문에 조작법에 한계가 있지만 그건 또 싫고,

모바일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안에서 복잡한것도 싫고!

해당 모바일전략게임은 비교적 간단한 조작법으로 전투에 오롯히 집중할 수 있게 했다고합니다!

그럼 진삼국대전2의 사전예약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은 오늘인 6월 1일에 오픈했는데요,

사전예약하시면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손상향 스킨 + 금카 + 2000다이아 + 식량 1000으로 구성되어져있고,

그밖에 갤럭시S 20+,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장난아닌 현물보상까지 마련되어져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기존에 진삼국대전을 즐겨주셨던 군주님들을 위해 특별한 보상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계정연결하시고, 확인 후에 스페셜 패키지를 드리는데

지급 기준은 6월 1일 전에 접속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감사보상으로는 은화 10 + 기념장비 1을,

달성보상으로 금화 10 +  홍목 20 + 체력 600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사진을 따온 시간 기준으로 약 14만명이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셨는데요,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숫자 달성 보상도 있는거 보여드려야겠죠?



지금 10만명은 당연히 넘었고, 20만명을 달려가고 있는데 출시 전까지 30만명 찍을거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위의 보상은 모바일전략게임 진삼국대전2 정신 런칭 후 한달 이내로 보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많고 많은 모바일게임 중 완성도 높은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투의 흥미까지 보여드리기위해 정말 준비많이했다고 하는데, 한번 기대해보셔도 좋을거같은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