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예약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ㅎ

벌써 4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입니당 ㅜㅜㅜㅜ

그럼 나른하기도하고, 많이 졸리실텐데 토끼눈이 될만큼 놀라운 게임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데이토즈하면 생각나는 대표게임이죠, '애니팡4' 사전예약 소식입니다!ㅎㅎㅎ

오늘 오픈했다고 해요~!!!

 

와 애니팡 진짜 오랫만이죠?ㅋㅋㅋㅋㅋ

저 고등학생때 처음나와서 그떄 정말 열풍이 불었는데,

애니팡하려고 스마트폰 쓰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친구들한테 하트 보내달라고 그러고ㅋㅋㅋ

잘못해서 담임쓰앵님에게 초대하고 핸드폰 쓴거 걸려서 뺏겼었는뎈ㅋㅋㅋㅋㅋ

그때 진짜 금단현상 왔었어요,,ㅎ

그렇게 우리의 추억한켠에 남아있던 선데이토즈 애니팡이 시즌4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끊임 없는 미션으로 질릴 틈이 없게 깨고싶은 욕구가 들게 하는거 같아요ㅋㅋㅋ

애니팡4 역시 그렇겠죠?ㅋㅋㅋㅋ

막 진짜 안깨지는 구간에서 반에서 진짜 잘하는애한테 부탁해서 깨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

그리고 선데이토즈 애니팡4는 실시간 대전모드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와 이거 진짜 긴장감 장난아니겠어요ㅋㅋㅋ

친구랑 음식점 웨이팅하거나, 그런 킬링타임에 하면 딱일거같습니다!ㅎㅎㅎ

같이 즐길 수 있는 모드니까요?

 

 

또한 지금까지 하트보내달라고하고, 친구초대하고,,,

정말 하트 걱정 많이 했었는데

이제 그럴필요 없다고 합니다!
팸 멤버와 하트 쉽게 주고받으실 수 있데용!

팸은 쉽게말씀드리면, 길드콘텐츠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박인건, 배틀로얄 방식도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ㅋㅋㅋㅋ

배틀로얄이 인기지만, 애니팡에서도 만나게되다니 진짜 대박이죠?

최대 20명이 배틀로얄 방식으로 경기를 치룬다고 합니다!

이건 진짜 기대되네요~

 

다양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선데이토즈 애니팡4는 빠른 속도감과 타격감을 기반으로 기본적인 부분에서도 

유저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예정인데요?

아무리 컨텐츠가 좋아도 사실 느리고 별로 터지는 느낌이 없으면 솔직히 안하다가

나중엔 삭제,,,,ㅎ

 

하지만 애니팡4는 모두를 만족시킬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선데이토즈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보자면,

 

 

토심이 이모티콘과

코인 + 패시브 아이템 + 액티브 아이템을 지급해드리고,

 

마켓 사전예약하시면 코인과 미러볼 아이템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

 

사전예약 보상 뿐만아니라 친구초대 보상도 있어용!

초대하신 친구의 숫자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지는건 알고계시죠?ㅋㅋㅋㅋ

와 하트 무제한도 있네용,,, !!!


그리고 선데이토즈 애니팡4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 중 이모티콘을 또 구경안할수가 없잖아요?

 

 

이 영롱한 토심이 좀 보세요,,

이모티콘때문이라도 사전예약 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예전에 멜론에서 받았던 무료이모티콘 진짜 잘썼던거 있는데 그 느낌 살짝나면서 넘나 귀엽네요,,ㅎ

보상 이모티콘으로 귀여움도 증가시키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