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신규컨텐츠 용지성, 무한의 회랑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

그럼 이번엔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관련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저번에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를 맞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렸던거 기억나시나요?ㅎㅎㅎㅎ

드디어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당~~!

 

 

업데이트 된 내용을 안내해드리자면, 우선 엄청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고,

신규클래스 14종과 신규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 저는 신규컨텐츠 업데이트 소식을 메인으로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신규지역 '용지성'과 신규던전 '무한의 회랑'을 합쳐 신규컨텐츠라고 칭했어요!ㅎㅎㅎㅎ

 

 

우선 그럼 그 많고 많은 이벤트 중 제가 안내해드릴 이벤트는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선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가장 간단한걸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ㅎㅎ

업데이트 기념으로 위의 사진처럼 3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로 보상을 드려용!

매직 크리에이터 1호의 감사선물, 포링 성장비약, 유성운철을 모두 획득하셔요!

 

나머지 이벤트는 공홈에서 직업 확인해보시면 좋겠죠?ㅎㅎㅎ

그럼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과 함께 찾아온 신규클래스들을 구경할까요?

 

 

업데이트된 신규클래스는 총 14종이라고 합니다!
신규클래스의 캐릭터에 한해 기본레벨 140 + 직업레벨 80을 달성하면, 퀘

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고 그걸 통과하면 상위 클래스로 전직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다음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신규컨텐츠인 신규지역 용지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용지성은 프론테라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입장할 수 있는 신규지역입니다~

사진으로만봐도 비주얼이 꽤나 웅장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

골드골드한 느낌이 가득하네요!ㅎㅎㅎㅎ

황야의 땅, 은어 호수와 같이 막찍어도 포토존일거같은 멋진 곳에서 플레이하면,

 마치 여행하고 있는 느낌이 들겠죠?ㅎㅎㅎ

 

이제 신규컨텐츠 두번째 내용인 신규던전 '무한의 회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딩 신규던전은 몬스터, 기관 등이 복합적으로 섞인 미지의 세계라고 생각해주시면 이해가 쉽겠네요!

랜덤구조인만큼 뭔가 쉽지는 않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입장은 프론테라 중앙 광장의 NPC 제하르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각 층마다 9개의 방에 일반, 보스몬스터, 상점 등이 있고

다음 층으로 이동하고 싶으시면, 3개의 열쇠를 얻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로 많은 변화가 찾아온 라그나로크m을 지금 바로 즐겨보세요!ㅎㅎ

오늘 하루도 금방 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저는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내일 만나는거 알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