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이벤트 '진영전 승리 보상상자'를 통해 명예훈장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반갑습니다!ㅋㅋㅋㅋㅋㅋ
리니지m에서 명예훈장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어서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더라구요,,!ㅎㅎㅎㅎ
그럼 바로 전해드릴게요!

 

안내해드릴 이벤트는 리니지m의 진영전 승리보상 강화에요!ㅎㅎㅎㅎ
진영전 에르자베와 샌드웜의 승리보상이 강화되어서

컬렉션을 보다 쉽게 완성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ㅎㅎㅎ


일정은 7월 1일 정기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저번주 수요일에 업데이트 되었었네요?ㅎㅎㅎㅎ
그럼 해당 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진영전 승리 보상상자의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해보면,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과 같은데요 리니지m의 진영전 승리진영에게 제공되는 보상상자의 보상이 강화되는내용,,!
거기에는 명예훈장 아이템이 추가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진영전 승리 보상상자는 어떤 아이템들로 구성되어있을지, 같이 확인한번 해봐야겠죠?ㅋㅌㅋㅋㅋㅋ


진영전 승리 보상상자 사용 시 명예훈장 1개를 얻으실 수 있고,
명예코인, 변신제작코인, 마법인형 제작코인을 각각 2000개씩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 추가된 명예훈장은 리니지m의 컬렉션 재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에용!
그다음 명예코인, 변신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코인은 기존 아이템과 동일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리니지m의 이벤트 컬렉션 한번 확인해봅시다!
명예훈장을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하세요!
이벤트 컬렉션 진영전의 명예는 명예훈장 2개로 제작하실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얻으실 수 있는 능력치는 경험치 보너스 +10%, HP +100,

근거리/원거리 대미지 +1의 능력치를 추가적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완전 꿀이져?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7월 1일 이후로 더이상 명예훈장을 해당 보상상자에서 받으실 수 없고, 삭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컬렉션도 마찬가지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이벤트와 별개로 제가 꼭 전해드리고 싶었던 내용이 있는데요,
지금 여러분 '스리'님 아시나용?
리니지M에서 굿즈를 제작하고, 나눔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시는 아주 유명하신 분인데요??!!
무려 100회가 넘는 나눔을 진행하고 계신 스리님,,, 마음이 참 따뜻하신 분이에요!ㅎㅎㅎㅎ
그래서 공홈에서 스리님과의 인터뷰를 올렸더라구용?
스리님에 대한 정보와, 리니지M에 대한 이야기, 굿즈, 나눔에 대한 인터뷰를 다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인터뷰도 한번 읽어봐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ㅎㅎㅎ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날이 많이 더운데 모두들 화이팅하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