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일 임박! 진행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입니다~~!ㅎㅎㅎ

점심을 진짜 많이 먹긴 했나봐요 왜 아직도 배가 이렇게 부른거지ㅋㅋㅋ

좀이따 커피로 소화를 시켜야짓,,,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은 당이 떨어지는 시간인데 어제 초콜렛을 다 먹어버려서 오늘부터는 그냥 버텨야해요 ㅜㅜ

이렇게 몇일 지나서 abc초콜릿 엄청 큰거 한통 사다놓을수도,,,ㅎ

 

그럼 잠도 깰겸, 곧 출시일이 임박한 게임 소식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가 곧 출시일이 임박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ㅎ

진행 이벤트 총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6월 18일에 드디어 출시한다고 하는데요?ㅎㅎㅎ

그럼 2일 남은거니 진짜 출시일이 임박헸네옄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게임이닌만큼 기대가 큽니다!ㅎㅎㅎㅎㅎ

그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총정리를 보시고, 출시일 전 미리 혜택 챙겨두세요!

첫번째로 펫 증정 이벤트 입니다!

 

 

티켓 5장으로 펫을 부화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

부화시킨 펫 중 여러분이 선택하신 1마리는

스톤에이지월드 출시일 이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랜덤 지급도아니라 선택지급이여서 더 맘에 들어요 ㅎㅎㅎ

그럼 티켓 얻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하루에 한번 사이트를 접속해주시거나,

페이스북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해주세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유튜브 구독 눌러주시면 티켓을 더 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ㅎㅎㅎㅎ

 

 

부화시킨 펫 중 여러분이 제일 맘에 들어하는애를 선택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스톤에이지 출시 후 쿠폰으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 전까지 얼마든지 펫을 바꿀수도 있다고하니 변심하셔도 걱정마셔요ㅎㅎ

그리고 펫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자동으로 최근에 부화시킨 펫으로 선택된다고 합니다!

 

 

펫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실거같아서,,!

킹고르는 희귀 펫으로 위의 사진에 타입, 스킬 등 여러가지 정보가 있는데요,

저는 사진에 킹고르만 넣어드렸지만, 스톤에이지 월드 홈페이지에서

 나머지 펫들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두번째로는 구독 이벤트 입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해주세용~!

구독자 수가 늘어날 수록 선물이 더 좋아진데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에 보상이 나와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30000명까지 달성했고, 남은건 50000명만 달성하면 되는데,

아직 4만 좀 못되니까 정말 미지수네용 달성될지 말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구독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그다음 마지막 이벤트,,!

 

 

스톤에이지 월드 커뮤니티 가입하시고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아이패드 프로, 신세계 상품권,

 

굿즈나 구글기프트카드 등 갖고싶어할만한 선물들로만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커뮤니티에 로그인하고, 댓글만 달아주시면 바로 참여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니까 많이 참여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총정리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