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주년 이벤트! 시련 던전 보상, 혈맹 기부 3배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번주에 대전가야할 일이 있었는데 방금 실검보니까 대전도 확진자가 발생되었네요?

갈려고 한곳이 코스트코여서 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고

마트에서 거리두면서 쇼핑하는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ㅜㅜ

근데 집에 먹을거 1도 없는데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 참,, 이렇게 변수가 많이 생겨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리니지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욤!ㅎㅎㅎㅎ

 

 

리니지M이 서비스하기 시작한지 어느덧 3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박수한번 주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3주년 기념으로 온라인 컨퍼런스도 준비하고,

이번에 이벤트도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시련 던전 보상과 혈맹 기부 3배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

어떤내용인지 같이 알아볼까요?ㅎㅎㅎ

이렇게 기념일이라고 해야할까요,,?

3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혜택도 3배 매우 바람직합니다^_^

리니지M이 준비한 3주년 기념 이벤트들은 둘 다 6월 2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여~~~~

먼저 시련 던전 보상 3배 혜택 먼저 알아볼게요!

 

 

위의 기간동안 시련 던전 완료 보상이 3배로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경험치, 시련의 보상 상자, 변신 제작 코인, 드래곤의 진주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3배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런기회는 흔치 않은데 3주년이기 떄문에 이런 혜자로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죠?ㅋㅋㅋ

경험치 혜택으로 빠른 육성까지 가능하니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다음은 리니지M 혈맹 기부 3배 혜택을 만나봅시다!GGG

3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혈맹 일반 기부 보상 중에서 명예코인만 3배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기부 보상은 혈맹 경험치와 명예코인이 있잖아요?

혈맹 경험치는 그대로 30인데,

명예코인만 기존 100에서 300으로 혜택이 적용되니까 참고해주세요~~
혈맹 기부는 하루에 최대 5회까지만 가능한거 알고계시죠?ㅎㅎㅎㅎㅎ

이번에 업데이트된 이벤트들은 생각보다 소소해서 뭔가 안내가 빠르게 끝났네요,,ㅎ

 

그럼 리니지M의 용사님들이 지금까지 많이 이용해주신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도 같이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휴면 고객님들께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첫구매 시에도 할인쿠폰과 더불어 마일리지도 받으실 수 있고,

수수료 페이백도 해드리는 등 아주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리고 출석하고도 위의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아이템매니아의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사진을 통해 바로가기 고고해주세요!!

 

 

▲▲▲

바로가기 GOGO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