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포켓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 캐릭터 능력치 강화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한시 반이 넘었네요,,,

주말에 뭐하고 보내셨나요?ㅋㅋㅋ저는 그냥 친구 만나고 소소하게 놀고, 그리고 쇼핑도 했어요ㅋㅋㅋㅋ

쇼핑이라고 하기엔 너무 소박하긴해요 왜냐하면 운동화 하나만 샀으니까요,,ㅎ

거의 컨버스같은 땅바닥에 붙어있는 신발만 신고다녔는데, 간만에 땅에서 많이 떨어진걸 샀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사이즈를 잘못골라서 교환하러 또 가야하게 생겨서 너무 귀찮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구하기 어려운 신발 뜻하지 않게 살 수 있게되어서 기분은 좋습니닷,,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캐릭터 능력치 강화를 할 수 있는 포켓 장비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고 하는데,

메이플스토리M은 어떤 변화가 생길지 같이 알아봅시다!

포켓 장비 시스템은, 용사님들의 포켓 슬롯에 포켓 장비를 쏙 집어넣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새롭게 추가된 포켓 슬롯에 장비를 추가로 장착해 더 높은 능력치를 만나보시면 메이플스토리M이 더 재밌어지겠죠?
포켓 슬롯 홧장권을 사용해 슬롯을 오픈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 슬롯이 잠금되지만, 기간 연장권을 통해 연장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포켓 장비는 메이플스토리M의 길드상점, 원정대, 같이 업데이트될 군단장 힐라에서 획득하실 수 있고

장고이동은 가능하지만 장신구 합성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템으로는 장미꽃, 핑크빛 성배, 영생의 돌, 카오스 영생의 돌이 있는데요?!

각 아이템에 따른 획득처, 등급 및 장착레벨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포켓 슬롯이 업데이트되면서, 슬롯의 위치가 변경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구분하면 될까요?

 

 

슬롯 잠금, 오픈, 장착, 기간만료 이렇게 4가지의 경우를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M의 본 업데이트는 이번주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얼마 안남았죠?ㅋㅋㅋㅋ

캐릭터 능력을 강화시켜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업데이트 관련 소식 안내를 마치고,

용사님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인데,

거래지원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시고 마일리지, 할인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셔요~~

딱 하나만 지원하는게 아니라 엄청 다양하게 있으니까

 여러분께서 가장 편하게 이용가능할만한 걸로 골라서 참여하시면 좋겠죠?ㅎㅎ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