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전략게임,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이번주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ㅎ

월요일부터 이런생각을 하다닛,,,! 1도 의미 없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이제 벌레 왜이렇게 많아졌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벌레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모기가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청소하고 환기시켰는데 방충망은 열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모기가 들어온건지 ㅜㅜ

자고 일어났는데 물려있고,,, 진짜 난리였어요 진심 ^^

그런데 이번주랑 다음주가 진짜 찐 장마기간이더라구요,,? 아 진짜 비오는날은 끕끕해서 정말 너무 싫어요 ㅜㅜ

날씨가 언제 뒤바뀔지 모르니까 한동안은 날씨 자주 확인해보셔야할거 같아요,,,!
비온다는 말 없었는데, 갑자기 비오고 그렇게해서 산 우산은 집에 쌓여가니까요,,!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모바일전략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이라는 모바일전략게임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왕좌의 게임은 그냥 미드로만 알고 있었는데, 모바일전략게임으로도 나온다니,,!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거 같던데,, 사실 저는 넷플릭스 사용하긴 하지만, 요건 보진 않았답니다,,!ㅎㅎ

근데 이거 챙겨보시는 분들 많이 계신거 같던데,

사전예약 오픈 소식은 그럼 그만큼 이슈성이 있을거 같아서 가지고 온 소식이에용,,!

그럼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 사전예약 소식 안내 전 게임 자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시아 나라에 출시될 예정인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워낙 유명하니 출시 자체도 스케일이 크죠?
플레이어분들은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 속에서 오리지널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고,
영주나 지도자가 되어 스토리를 직접 이끌어 가며 게임 속에서 재미를 찾아보세요!
여러가지 정보를 봤을때 정확하게 뭔가가 나온건 없는데

그래도 원작을 충실하게 따라간다고 하니 이질적인 내용은 크게 없겠죠?

그런데 모바일전략게임 안에서만 볼 수 있는 점들도 있다고 하네요?
패트릭, 머란다 등 12명의 오리지널의 사령관이 등장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의 사전예약 정보를 전해드릴게욧!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

 

사전예약해주신 분들께는 대너리스 가문의 보물상자를 드리고,

마켓 사전예약 시 스카트 가문 지원팩을 추가적으로 지급해드리고,

 

 

모바일전략게임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 공식카페 가입하시면,

스페셜 부스터팩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

안할 이유가 없겠어요!!!ㅎㅎㅎ

지금 현재상태는 사전예약 50만이 돌파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진짜 유명하긴 한가봐요,,,

50만이라닝,,,,ㅋㅋㅋㅋㅋ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