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신규서버 바이움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역시 이시간은 당이 떨어지는 시간이에유,, 초콜렛을 이렇게 먹는거 보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앉은 자리에서 한봉지 다 까먹을 수 있지만,, 그냥 참는거죠,,,ㅎ

ㅋㅋㅋㅋㅋㅋ실검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올라왔는데 진짜 할인을 많이 하는거일지 궁금하네요,,,

안그래도 노트북 지금 6년 반 써가지고 바꿔야할 때가 온거같은데,,,ㅎ

봐서 정말 할인 많이하면 저도 이번 기회에 바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느려서 복장이 터지고, 어느 순간부터는 와이파이가 잘 안잡히기도 하더라구용,,,

울트라북에서 그램으로 넘어가야짓,,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2m에 신규서버가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오늘은 신규서버 말고도 리니지2m에 대대적으로 가장 큰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지금 종강을 했나봐요?

코로나떔에 종강을 했는지,, 아직 안한건지 어짜피 온라인 수업이여서 잘 감이 안와요 ㅜㅜ

근데 이맘때 쯤이 늘 종강하고, 여러 게임들이 여름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하는 시기니까요 ㅎㅎ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신규서버의 이름은 바이움 입니다!

같이 정리를 해보도록 합시다!

바이움 서버에서 플레이하시면, 전용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경험치 보너스 20% 버프가 항시 적용된다고 하는데

혜택 종료기간은 아직은 모르고 별도로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이용방법에 대해서 살짝쿵알아볼까요?

신규서버 바이움은 리니지2m의 기기등록 보안서비스에 가입된 계정만 접속이 가능하고,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컨텐츠를 다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해요,,!
하나만 살짝쿵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이움에서 희귀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7월 8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하실 수 있어용!

우편을 통해 희귀 클래스 획득권 및 아가시온 획득권을 지급받으세요!ㅎㅎㅎ

사용은 40레벨 달성 시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서버 이용안내도 한번 마지막으로 정리를 해보자면,

 

 

위의사진과 같이 3단계로 진행되는데,

일정 기간동안 기존과는 별도로 서버이전 정책이 적용되는 것 외에는 다 위에서 언급 했던 내용들이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게임시세와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된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유?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