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레이 모바일게임, 브라운팜 사전예약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느새 두시 반이 다되었다니 ㅜㅜ

너무 시간 빠른거 같아요 ㅜㅜ 오늘은 좀이따 부리나케 집에 가야할 일이 생겻어요,,ㅎ

20일동안 기다린 물건이 드디어 집앞에 도착해있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진짜 해외배송은 너무 빡세다니까요,,,

돈 조금 아끼려고 해외배송시켰는데,, 해외배송 시켜서 이렇게까지 기다려본적은 처음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전까지는 운이 좋았는지,,, 진짜 금방오던데,,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라인플레이에서 모바일게임이 신규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 혜택 정리를 도와드릴게요~!

 

바로 브라운팜이라는 게임입니다,,!

사실 저는 라인보다는 카카오를 더 좋아하고 구입하는 편인데,

이렇게 라인플레이 모바일게임으로 보니 새롭네요ㅋㅋㅋ

라인프렌즈샵이였나,,?

명동에서 한번 가봤는데 딱 저 곰돌이 엄청 큰거 앞에서 사진 찍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캐릭터 이름이 브라운이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브라운팜의 사전예약 혜택을 전해드리기 전에, 게임 소개 먼저 진행할게유

브라운팜은 농사를 짓고, 뭔가 생산하는걸 기본적인 콘텐츠로 다루는 라인플레이의 신작모바일게임으로
베이커리, 음식점 등 뭔가 생산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건물을 통해 브라운을 성장시키는 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
오 저는 이런게임도 좋아해요ㅋㅋㅋㅋ
전투하는 모바일게임이 재밌기는한데, 시간없으면 자동사냥 돌려야되고, 근데 또 직접 플레이하자니 부담될 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이런 가벼운 게임 하는것도 은근 힐링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사전예약 혜택 정리를 시작할게요~

 

 

브라운팜 사전예약하시면, 한정판 데코를 드린다고 하는데,

진짜 귀엽네요 라인캐릭터?ㅋㅋㅋㅋㅋ

레고로 만들어서 장식해도 너무 귀여울거같아요 ㅎㅎ

라인플레이의 해당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숫자 달성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5000코인, 도끼, 우정 포인트, 다이아, 가챠티켓, 한정판 우주복까지,,,!ㅎㅎㅎㅎ

10만명 단위 별로 보상의 리스트니 쭉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브라운팜에서는 친구초대 공유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브라운팜 사전예약 이벤트 공유하신 후,

친구가 완료하면 티켓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 티켓을 사용해 랜덤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리고 오픈 후 카톡으로 전달된 쿠폰 확인하신 후 입력하고 선물 받으시면 되는데

사전예약 한정으로 스페셜 데코도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쿠폰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ㅜㅜ

 

 

그리고 인증이벤트도 있는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라인플레이 모바일게임

 브라운팜 사전예약 인증하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필수 해시태그 3가지 모두 꼭 넣어주셔야하는거 아시죠?ㅎㅎ

근데 이게 보상이 대박인게

아이폰 12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이폰 12가 9월에 출시되나봐요? 위의 사진은 예상이미지인데

, 출시와 동시에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12는 카메라가 4개이려나보네용,,, 저는 아직도 1개짜리 쓰는데,,,

초가을 쯤 1년 다되가니까 아이폰 13이나 바꿀 수 있겠네요,,ㅎ

그리고 에어팟 프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한복 브라운 백참인형 랜덤박스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랜덤박스 구성품은 아주 귀여우니 좀이따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