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주년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넘나 배고파서 오랫만에 빵하나 먹었더니 좀 살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저녁에 닭가슴살안먹고 그냥 양상추만 먹어야하게 생겼어요ㅎㅎㅎ

그래도 후회는 없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부터는 진짜 열심히 공부해야지 요즘 게임들 업데이트랑 이벤트 장난 아니잖아요 ㅜㅜ

온라인 모바일 할거 없이,, 그래서 모바일게임도 할게 너무 많아가지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어요ㅜㅜ

진짜 반성해야지,,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리니지M의 3주년 관련 업데이트 소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이 3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볼까요??

해당 3주년 이벤트 맵은 7월 8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럼 내용을 간략히 전해드릴게요!ㅎㅎㅎ

기간동안 퀘스트인 이계의 입구 완료하시고,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에서 몬스터와 이계의 도전자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도전자 처치 시 이계의 상자를,

일반 몬스터 처치 시 아데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또한 도전자가 드롭하는 상자의 개수는 확률에 따라 상이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디테일하게 들어가볼까요?

 

 

먼저 리니지M 3주년 이벤트 퀘스트 먼저!

기간동안 하루 1회 참여하실 수 있고, 60레벨 이상인 용사님들만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으로 이동 주문서를 받으실 수 있는데, 그걸로 이제 리니지M 3주년 이벤트 맵으로 이동해주세요!

전용스킬 이계에 맞서는 힘을 사용해서 도전자와 일반몬스터를 열심히 처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의 입장인원은 단 1명으로 1회에 5분간 이용가능하고

기억, 텔레포트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마법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위에서 잠깐 언급한 맵 전용 스킬은 사용 시 반경 6셀 내의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고 해용!

 

구롬 도전자를 처치하고 받으시는 이계의 상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사용 시 클래스에 맞는 영웅 등급 무기를 얻으실 수 있는 영웅 무기상자와,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희귀 스탯 반지, 부츠 상자!

나머지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 마법인형, 변신 제작, 명예 코인은 기존 아이템과 동일하다고 하네요?ㅎㅎ

리니지M 7월 8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참여하실 수 없으므로, 1주일간 열심히 즐겨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을 전부 다 마치고, 가보겠습니다!

오늘 안피곤한듯 좀 피곤하네요 역시 수요일은 수요일인가봐요,,,ㅎ

밤에 일찍자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시간 화이팅하시고,

여러분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