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이벤트, 얼음큐브로 아가시온 획득권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흐아앙 이번주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ㅜㅜ

그래도 시간은 빨리가니까 좋기는 한데 또 그러면서 안좋고,,ㅠ

이번주는 스트레스가 많은 한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이모양이여서,,, ㅠㅠㅠ 확실히 비가 하루 잠깐 오는거면 별로 상관없는데

매일매일 오면 사람이 좀 쳐지는거 같아요 ㅜㅜㅜ

그래서 오늘은 희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오늘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

 

리니지2m과 함께 꿉꿉하고 짜증나는 장마기간을 시원하게 보내세요~!
얼음큐브로 아가시온 획득권을 획득할 수 있는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일정은 오늘 업데이트되었으니 7월 22일 점검 후부터 8월 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의 정식적인 이름,,?은 '시원한 여름나기'인데요,

매일매일 수박씨를 10개씩 획득하실 수 있고,

또 추가 혜택을 통해 얼음큐브 아이템을 매일 10개씩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즉 이건 출석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ㅎㅎㅎ

매일 오전 5시가 보상이 지급되는 시간입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매일혜택으로 수박씨를 받으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

리니지2m 마을 npc 버니스를 통해 수박씨로 다른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니 이점 기억해주시고,

이제 얼음큐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추가혜택으로 받으실 수 있는 얼음큐브 10개,,!
얼음큐브 개봉 시 아가시온 획득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가시온 획득권,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을 비롯한

(상급) 클래스 획득권,

고양이단 장난꾼/서리꾼의 혼,

정령탄을 획득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정련탄만 수량이 1000개이고, 나머지는 다 1개씩입니당ㅎㅎㅎㅎ

 

그럼 주의사항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이거 보상이 출석하면 자동으로 지급되는게 아니라,

리니지2m 데일리케어 메뉴 내의 시원한 여름나기 혜택 받기를 눌러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고,

그렇게되면 모든 보상은 인벤토리로 즉시 지급되며,

거래불가 아이템으로 제공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은 용사님들께 전해드리는 짱구의 꿀 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이다보니까 아무래도 오랫만에 게임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대형 업데이트나 이벤트로 새로운 컨텐츠들이 막 나왔는데, 또 안할 수가 없잖아요?

 

자연스럽게 거래량이 증가했을거같은데

이용 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베스트인거 같습니다ㅋㅋㅋ

 

이벤트 참여하시고 쿠폰이나 마일리지받아 적용시키세요,,!
그럼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시다면 구경하시는것도 좋겠죠?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