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패치노트 업데이트, 레이드 장비 추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 하다가 이번엔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바람의나라 연이 제 생일에 오픈했었는데,

어느덧 오픈하고 1주일이 지나서 패치노트까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게임계의 아싸에요,,,

플레이하는 시간이 전에 비해서 너무 많이 줄어들어가지고 흑흑 ㅜㅜ

그럼 바람의나라 연 패치노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첫번쨰! 기존에 거래소 임시 이용 제한이 걸려있었는데, 해제가 되었데요!
뭐,, 이건 놀랄만한 소식은 아니고,

판매 기본 수수료가 20%에서 10%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해 판매를 생각하셨던 분들께서는 좋아하실만한 소식이겠네용!
그리고 등록 시 나타나는 ui구성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오늘 업데이트된 패치노트의 가장 메인정보라고 생각하는 레이드 장비 추가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제작 > 레이드 > 장비변환 이라는 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게 뭐냐!

레이드에서 여러분들께서 획득하신 투구나 갑옷 + 영혼의 파편 = 레이드 장비

이렇게 공식처럼 놓고보시면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레이드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장비 제작이 가능하다는 말이에용!
여러분들의 직업과 성별에 맞게 획득하실 수 있고, 다만 거래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람의나라 연에 추가된 장비 변환 대상 레이드 장비는

 메마른 숲의 권속(어려움), 죽은 자들의 마을(쉬움, 어려움)

이렇게 있다고 하네용!ㅎㅎㅎㅎ

 

 

또한 일부 레이드 제작 장비의 제작 시간이 변경된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반절로 짧아진것도 있고, 기존보다 배로 늘어난 장비도 있네요ㅎㅎㅎ

그리고 제작 70레벨 방어구(갑옷/투구)가 추가된다고하니,

직업 공용 방어구 및 각 직업별 방어구를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패치노트 업데이트의 전투 부문을 확인해보자구용!
위에서 언급한 메마른 숲의 권속 난이도가 조정되고, 그룹 아이템 분배 방식이 변경되며,

레벨 패널티 적용 조건이 완화되어서

몬스터 레벨과 차이가 40레벨 이내인 경우엔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일부 사냥터 밸런스도 조정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비를 봐주시면 모든 장비의 내구도 수리비용은 반값으로 감소,,!

성능 수준 상향 장비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80레벨과 99레벨에서 신규 임무가 추가된다고하니 확인해보시고,

상점은 신규 환수 마일리지 상품이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무래도 바람의나라 연에서 이번 패치노트는 오픈한지도 얼마 안되었으니 정말 신경을 많이 쓴거같네요,,!ㅎㅎㅎ

그럼 다음 게임이야기로 금방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