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윈드러너Z, 신규캐릭터 루크 사전예약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세시가 넘었네영,,,, 오늘도 시간이 너무 금방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진짜 오랫만에 6시되면 바로 집으로 어디 안들리고 가니까 넘나 좋습니다ㅋㅋㅋㅋㅋ

행복,,,ㅎㅎ 요즘 왜이렇게 누워있는게 재밌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 날이여서 더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올 여름은 장마 끝나고 한달,,? 덥고 말거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는 말이 절기는 무시 못한다고 그러던데ㅋㅋㅋㅋㅋ

저는 올해가 가장 안더웠는데 가장 보양식 많이 먹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챙겨먹는게 좋은거같기는한거같아여,,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할게여~!

ㅎㅎㅎㅎㅎ

 

 

윈트러너Z에 신규캐릭터 루크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신규캐릭터 루크 업데이트 기념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거 같은데요,?

사전예약 혜택이 어떤게 있을지 같이 알아보자구요!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는 사전예약만해도 보상이 장난아니게 쏟아진다고 합니다!

사전예약하신 모든 유저분들꼐 500루비를 드린다고해요!!

 

 

그리고 친구초대하시면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에서 더 많은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최고급 상자 2명, 랜덤 캐릭터 코스튬 상자를 5명께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신규캐릭터 루크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인가봐요!
미션이벤트로 달리고 보상도 받으실 수 있고,
접속이벤트도 진행중이여서 그냥 접속하고 또 보상을,,!


이제 꼭 읽어보셔야하는 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공유이벤트의 기본은 친구에게 친구초대만 딱 보내면,

그게 과연 진짜 친구초대로 인정이 되는걸까유?

어떤 모바일게임이던지 친구가 예약까지 끝까지 완료해야

 내가 초대한 친구로 인정이 되고, 숫자가 반영이 됩니다!

윈드러너Z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타 서비스 채널을 통해 예약페이지로 진입하면, 유입경로가 사라져 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꼭 받으신 페이지로 사전예약을 해주셔야겠죠?

 

그럼 신규캐릭터 루크가 업데이트된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는 어떤게임인지 알아보자구요!

 

 

까마귀로부터 신비로운 힘을 담은 정령석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데,
귀염뽀짝한 여러 캐릭터가 있는데 거기서 여러 팀을 조합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보세요!
그리고 길드시스템이 있어서 서로 돕고, 보너스도 받고 여러가지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달라지는 보스와의 대결에서 이기고 보너스도 받아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금방 가는거 같네용ㅎㅎㅎㅎ

저는 내일 다시 올테니 여러분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고, 내일 만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