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 오픈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바지가 뽀송하게 다 말랐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발이 문제에요,,,

운동화를 진짜 괜히 신고 나왔어요 차라리 크록스나 신고나올걸ㅋㅋㅋㅋㅋ

핸드타올로 운동화 물기를 좀 닦았는데 그래도 반절도 안마른거 같아요,,,ㅜㅜㅜㅜ

좀이따 집갈때만 제발 비 안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휴,,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오픈 소식과 이벤트 총정리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이 오늘 오픈했는데요,

캐릭터명 선정 및 사전 길드 가입기간은 8월 6일 20시부터 21일까지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근데 그것보다 당연히 사전예약을 먼저 진행해주셔야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길드를 사전가입하시겠죠?ㅎㅎㅎ

신규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 관련 정보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다 참여하실 수 있고,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R2M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신규모바일게임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면,

100,000 골드 + 장신구 목걸이 + 전투력 상승의 주문서 10개를 모두 지급해드린데요~~!

이제 그다음인 신규모바일게임 R2M에서 준비한 오픈 이벤트와 혜택들을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ㅎ

정식 오픈전 요런 이벤트 참여하면서 기다리는 것도 신규모바일게임의 묘미 아닐까요?ㅎㅎㅎ

 

 

마켓 사전등록 해주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모두 진행되구요,

마켓 사전등록 완료해주신 분들 전원에게 50,000골드를 추가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이벤트는 R2M 공식 커뮤니티 가입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공식 커뮤니티 가입해주신 후, 가입인사까지 남겨주셔야 참여가 완료된거에요,,!
그럼 30분을 추첨해서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도 런칭 전까지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도 있어요!

 

 

사전예약 웹사이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신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해주세요!

그럼 50분을 선정해서 이번에도 보상은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건 공유와 인증 두가지를 하셔야하니 꼭 마무리까지 다 완료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위에서 안내해드렸던 캐릭터명 선정 있잖아요!ㅎㅎㅎ

캐릭터명 선점 진행 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는데요?

캐릭터명 선점을 통해 사전에 캐릭터를 생성해주신 100분을 추첨해서

이번에도 구글 기프트카드 100분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R2M은 보상을 좀 작게 해서 가능한 많은 분들꼐 드리는거 같아요ㅋㅋㅋ

보통 다른게임들은 보상 엄청 고가의 물건으로 준비해서 몇몇만 당첨되는데,,!

이게 양쪽모두 장단점이 뚜렷하긴하지만, 이런방식도 괜찮은거 같네여ㅋㅋㅋㅋㅋ

총 180분이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을 모두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