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이벤트, 미션 달성하고 황금티켓으로 경품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태풍지나고나면 장마도 함께 끝나는 걸까요?

살면서 이렇게 우산을 길게 들고다녀본적은 처음인거 같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 마스크 + 우산 삼종세트에요 외출필템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이런 이슈들이 안끊여서 빨리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져요,,,

왜냐면 장마 끝나면 좀 있다가 9월,,, 9월은 뭐가 없다가 10월엔 추석이 있죠,,?

그냥 이런식으로 진짜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용ㅎㅎㅎ

그럼 이번엔 V4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총 1억 상당의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 V4의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시고, 황금티켓을 통해 경품 쏘기에 도전해보시면 된데요ㅎㅎㅎㅎ

V4의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고,

황금티켓 사용과 쿠폰 확인 가능한 기간은 9월 6일까지입니다!ㅎㅎㅎㅎ

 

 

경품쏘기 30회 완료 시 자동 완료가 되는데요?
3분께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탭 S6,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자동응모됩니다!
한마디로 핸드폰, 태블릿, 워치, 무선이어폰 한번에 응모된다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갤럭시탭S6 엄마가 주말에 쓰시려고 사왔는데 괜찮더라구요 아이패드보다 안무겁고ㅋㅋㅋㅋ

근데 원래 갤탭은 카톡 연동 안되는건가요,,?

아시는 분들은 도움 부탁드립니다,,,ㅎ

 

그럼 V4가 준비한 경품쏘기 선물 목록도 구경해봐요!

 

 

경품쏘기 1회 이용 시 목록 중 1개의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템 쿠폰의 경우 계정 당 입력 제한 횟수가 있는데,

 초과 시 그 알림이 출력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구글 기프트카드 5천원권부터 100만원권까지 있고 전설/영웅 영혼석 선택상자 등

여러가지 아이템이 있네요ㅎㅎㅎ

 

 

V4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목과 같이

V4 접속하신 후 미션을 수행해주시고,

미션을 달성하신 후 선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션을 달성한 계정으로 이벤트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황금티켓을 사용해서 구글기프트카드 및 대박선물에 도전하시면 된데용!

 

그럼 준비된 미션을 확인해보자구요!

 

 

길드출석 3회 완료와 같은 간단한 미션부터

 필드보스 10회 처치 완료와 같은 어려운 미션까지 총 8가지가 있는데,

각각 보상으로 주어지는 황금티켓의 개수가 좀 차이가 있으니까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셔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V4와의 거래량이 많은 곳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참여해보시고 확실하게 이용가능한 마일리지와같은 혜택 만나보세요~!

 

 

▲▲▲▲

구경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