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혼령사,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ㅎㅎ

시간이 벌써 두시가 넘었네요,,,ㅎ 넘나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벌써 2시반이라닝,,,,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부산가는데 진짜 비가 안오겠죠,,? 넘나 걱정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가는건데 ㅜㅜ

여러분들은 휴가 잘 다녀오셨나용???

제 지인들 중에서는 저번주가 휴가인 친구들이 참많았는데 진짜 다 취소하더라구요

괜히 갔다가 위험해지는것보다 아쉬워도 그게 훨씬 나은거 같아요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신작모바일게임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혼령사라는 게임입니다!ㅎㅎㅎㅎㅎ

신작모바일게임 혼령사 사전예약하시고 쿠폰받고 즐겨보세요~!
그 전에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다채로운 PVP 시스템이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 PVP 콘텐츠와 크로스 서버 PVP 전장으로 서버를 뛰어넘어

진짜 강자 중의 강자를 가려낼 수 있다고 합니다!
PVE 시스템은 혼자만한다는 생각은 노우노우!
랭크가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되나봐요ㅋㅋㅋㅋ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나의 실력을 알릴 수 있는 클리어 순위 명예의 전당 콘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많이 피해를 주는만큼 보상도 많이 얻을 수 있고, 더 높은 층에 도달하고 명예와 보상도 더 챙겨받으세요!
그다음 혼령사의 혼령 성장 시스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혼령사에는 검, 마법, 활, 주먹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4종의 혼령사가 있다고 합니다!
고유 능력치에 스킬을 부여할 수 있고,
수집과 성장으로 더욱 강력해질 수 있고, 각성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펜스 시스템도 있는데요,
혼령 배치 조건 등 전략의 중요함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스토리 콘텐츠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길드,,?와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현문시스템도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현문활동만해도 자신의 혼령이 강화되고,
UR등급의 혼령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며, 현문원들의 힘을 합치고 더 큰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신작모바일게임 혼령사가 어떤게임인지 대략적으로 확인하셨죠?

 

이제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8월 5일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해주신 분들께 사전예약 아이템 쿠폰 및 할인쿠폰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쿠폰 사용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게임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