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디온 공성전 업데이트, 임무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이번달엔 왜이렇게 할일이 많은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

엔진오일을 지금,,, 갈아야하는데 몇달째 미루고 있어요,,ㅎ

내일은 기필코 꼭 가야지ㅋㅋㅋㅋㅋㅋ

더이상은 미루면 안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일주일 내내 저녁에 꼭 해야할 일들이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할일 없으니까,,, 운동이랑 게임으로 저녁을 불태워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업데이트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에 오늘 디온 공성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임무는 뭔지,,! 또다른 내용들도 함꼐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을 가지고 있지 않은 5레벨 이상인 혈맹의 군주님이라면,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 디온 공성전을 선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성전에 함께 참여할 용병단 모집 및, 가입에 대한 내용은

추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임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디온 공성전의 첫번쨰 임무는 성문을 파괴해서 외성에 진입하고,

수호석을 부시고, 내성 게이트를 소환해주시면 되는데요?

외성 내부는 좁은 통로와 갈림길로 이루어져있으며 중앙 광장의 수호석으로 이어진다고하네요!ㅎㅎㅎㅎ

 

두번째 임무는?

 

 

내성 게이트를 소환하신 이후,

내성 깊숙한 곳에 숨겨진 왕좌를 차지하고, 적에게 디온성의 소유권을 빼앗으면 되는데요!

공성측의 혈맹 군주는 내성 중앙에 있는 왕좌를 차지할 수 있는데,

그 왕좌를 빼앗게되면 성의 소유권을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제 디온 공성전의 마지막 임무입니다!
일정한 시간동안 왕좌를 지키시면 된다고 하네요!

 

 

여기서 말하는 성을 차지하기 위한 시간은 20분이라고 하는데요!

공성에 성공하신 직후에 카운트가 시작되며, 그렇게 20분간 지키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공성전에서 승리하게 되는거에요!ㅎㅎㅎ

승리한 혈맹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겠죠?

리니지2m이 어떤 보상들을 준비했을까요?

 

 

명예의 상징인 내성아지트입니다!

성을 보유한 군주의 캐릭터명에 왕관모양으로 명예롭게 해드리고,
디온성을 가지고 있는 혈맹들만이 승리 혈맹 전용 전리품 상점에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전쟁 수익, 수수료 등을 오전 5시에 지급해드린다고하는데요?
군주님은 언제든지 세율을 변경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업데이트 내용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과 오랜기간 함께한 곳에서는 현재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고, 거래 시 이용가능한 확실한 혜택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ㅎ

그럼 접근하시기 편하게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