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소울아크 뉴월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어느덧,,,ㅎ

벌써 시간도 많이 흘러갔네요,,,!

하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너무 많이 느껴서 뭐라도 좀 할까 생각 중인데ㅋㅋㅋㅋ

진짜 ㅎㄷㄷ 하군요,,, 역시 헬스장 말고는 안되는건가 ㅜㅜㅜㅜ 흑흑

그냥 다이소에서 사가지고 혼자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소울아크 뉴월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8월 27일에 모바일게임 소울아크 뉴월드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해당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될지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소울아크 뉴월드는 사실 소울아크 모바일의 새로운 이름인거 같아요!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이름에도 살짝쿵 변화가 생긴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소울아크 뉴월드는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수집형RPG게임인데요,

꽤나 괜찮은 일러스트는 게임하는데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세계관도 탄탄해서 호평을 많이 받았던 게임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지 알아보자면, 신규영웅 태을진인이 추가되며
타운컨텐츠가 추가
된다고 하는데요?
타운컨텐츠는 진짜 마을같이 여러 플레이어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낚시, 대결 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뿐만아니라 신규 성장시스템 및 신규서버인 뉴월드도 업데이트된다고하네요!ㅎㅎㅎㅎ
소울아크 뉴월드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많이 기대됩니다!

 

이제 해당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관련 정보를 전해드리자면,

 

 

위의 사진과 같이 핸드폰번호로 아주 간단하게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고,

사전예약 누적보상을 알아보자면,?

 

 

우선 업데이트될 태을진인은 무조건 받으실 수 있고,

블루크리스탈, 골드, SS급 4성 영웅 소환권, SS-SSS급 4성 영웅 소환권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니까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또다른 이벤트들을 확인해볼까요?

SNS에 소문을 내주세요!

 

 

크리에이터 영상과 소울아크 뉴월드 사전예약 정보를 본인의 SNS에 공유해주시면,

100분께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SNS가 지정되어있는게 없는걸로 보아 그냥 아무 SNS에 올려주시면 되나봐요!ㅎㅎㅎㅎ

 

그다음은 크리에이터 응원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이렇게 말하면 크리에이터 응원글이라도 남겨야할거같지만, 크리에이터님들을 기다리고 있는 내용같아요!

 

 

해당 모바일게임의 공식 크리에이터는 난닝구, 나리, 이아린, 두치와뿌꾸 등 많은 분들이 계신데요!

소울아크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크리에이터에 도전해보세요!ㅎㅎㅎㅎㅎ

매주 다양한 지원을 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다음주 토요일인 8월 22일에는 소울아크 뉴월드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채워진 온라인 쇼케이스는

오후 8시에서 10시까지 2시간동안 아프리카 티비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최초의 공식방송이니 많이 참여해주시고, 출연하시는 분들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게임 관련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오늘은 이만 가보겠습니다!ㅎ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