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오픈 전, 사전예약 쿠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세시 반이 뚝딱 넘어갔네요ㅋㅋㅋㅋㅋㅋ

와 밖에 날씨 진짜 덥네요,,, 에어컨의 영역에서 벗어나면 진짜 날씨 너무 미쳤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갑자기 더워지는게 가능하다는 것도 신기하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화제의 모바일게임인 R2M이 곧 오픈 임박인건 알고계시죠?

8월 25일이 정식 오픈일자라고 하는데, 오픈까지 딱 일주일 남았네요?ㅎㅎㅎㅎ

아직 R2M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오픈일 전 마지막 사전예약 쿠폰 받아보시라고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ㅎㅎ

그 전에 R2M 게임 소개를 간략히 전해드릴게여!

 

 

R2는 이미 전부터 많은 플레이어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RPG게임인거 많이 알고계시죠?
무려 14년간 함께한 R2를 이제 모바일로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원작의 갬성을 모바일로 더 가까이 만나보세요!

 

R2M 게임 특징을 알아보자면, 더욱 방대한 MMORPG 오픈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R2M에서는 거대한 대륙을 하나의 오픈월드로 구현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 거대한 오픈월드에 걸맞게, 전투도 스케일이 확 커졌습니다!
플레이어-플레이어간의 전투가 아니라 길드와 길드의 전투!
이렇게되버리면 적을 이기기 위해서, 또 길드끼리 연합을 하고 전쟁에 수많은 길드가 참여하게 되겠죠?ㅎㅎㅎㅎ
오픈월드에 맞는 거대한 전투에 직접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 R2M에서는 PVP를 즐기실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나는 길드전쟁 말고 PVP를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도 걱정마세요~!
스팟쟁탈전, 필드 독점을 위한 PVP도 R2M의 핵심 콘텐츠이니까요!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동료/커뮤니티 시스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R2M은 길드를 기반한 전투를 찾는 플레이어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길드원들끼리 소통하면 아무래도 전투의 효율도 더 높아지고, 결속력이 생기겠죠?
파티, 친구 등의 커뮤니티 콘텐츠, 길드 콘텐츠 등을 통해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전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사전예약 소식만 남았습니다ㅎㅎㅎㅎㅎ

아직 사전예약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참여하시고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쿠폰을 통해서 골드 + 장신구 목걸이 + 전투력 상승의 주문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오픈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주시는게 좋겠네여~~

그밖에도 여러 게임쿠폰들도 준비되어있으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둘러봐주시는것도 좋겠죠?

바로가기 안내 도와드릴게요!

 

▲▲▲

사전예약 쿠폰 바로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