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 수수료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번주 마지막게임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네요,,,ㅎ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

이번엔 게임이야기 말고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께 꼭 필요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는 아무래도 거의 게임관련 내용으로 방문해주시는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솔직히 게임하시는 분들 중 아이템매니아 모르시는분들은 아마 없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

게임을 안해도 보통은 알고계실만큼 입지가 굳건한 곳이잖아요?

그만큼 많은 분들께 유용하게 이용될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와 수수료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래도 이 글은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때문에 방문해주실 분들이 더 많으실거같아서,,ㅎ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가장 앞에 전해드릴게요~!
딱 이 내용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짱구의 배려이니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실 필요는 없겠쥬?ㅎㅎㅎ

 

 

▲▲▲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로 이동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우리가 아는 아이템매니아가 정확히 어떤 서비스를 하는지도 알아보고,

수수료는 어떻게?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당연히 아이템거래를 할 수 있겠죠

보통은 이정도로만 알고계신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상품권몰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상품권을 아주 야무지게 사용하실 수도 있고,

 

게임매니아라는 게임포털서비스도 있더라구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좀 괜찮은 게임들을 우리가 쉽게 만나볼 수 있게끔 해놓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

즉, 사이트 접속하시면 거래도 가능하고 게임매니아에서 게임도 할 수 있는거에요ㅋㅋㅋㅋ

 

 

그리고 신작게임이나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은 쿠폰받아서 좀 더 혜택 받으시면서 즐기실 수 있고,

 

소셜커머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싸다프라이스를 통해 게임매니아 캐시나 문화상품권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고,

스위치나 PS4 게임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의 고객센터는 24시간 1년 365일 운영하기 때문에

혹시나 불편함이 생기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는 부분도

저는 오랜기간 업계 1위인 이유에 큰 비중을 차지할거라고 생각해요ㅋㅋㅋㅋ

솔직히 다음날 9시까지 기다려야하면 얼마나 사람이 속이 터지겠어요,,

이렇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는것도

이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수수료값 이상의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럼 아이템매니아 이용 수수료를 안내해드릴게요~!

 

 

거래 완료 시 구매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부담없이 이용하셔도 되고, 판매수수료는 발생이 되는데요?

거래 금액에 따라서 차이가 있어요!

20,000원 이하인 소액은 수수료도 소소해서 딱히 부담없어요ㅋㅋㅋㅋ 1000원 발생하고,

초과하는 경우엔 거래금액의 5%!!!!

 940,000원을 초과하면 47,000으로 정해져있습니다!

이게 최대 수수료금액이에요ㅎㅎㅎ

 

그럼 이용에 도움이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혹시라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찾고계신다면 글의 상단을 확인해주세요~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