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캐릭터거래' 바로가기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2시 반이 다 되어가네요???

오늘도 이렇게 시간은 금방금방 지나가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으니까 넘나 좋아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서비스 이벤트 정보를 전해드리고, 바로가기까지,,!

한번에 끝내드릴게요~!

 

캐릭터거래 서비스는 게임 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만한 서비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안내해드리는 정보 중에서 보면, 어떤게임 신규던전 업데이트 되었다고 뜨면, 입장가능 레벨이라는게 있잖아요?

물론 레벨이 낮은것들도 있지만, 높은 것들도 많죠?ㅋㅋㅋㅋㅋ

그런 던전을 플레이해야 좋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는거 다들 알고계실겁니다,,!

그런데 언제 레벨업하지,,, 생각하면 막막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좋은 템은 받고싶고 재밌는 컨텐츠 즐기고싶고,,,!

그래서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

다시 돌아온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본 이벤트는 6얼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돌아오는 일요일까지네요?

아직 기간은 여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거래 이벤트 혜택을 보시면 지금 이용하시는게 가장 낫다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아이템매니아도 오픈기념이니까 이렇게 빵빵한 혜택을 준비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바로가기는 글의 하단에 넣어드릴 예정이니, 먼저 이벤트부터 둘러봅시다,,!!!

 

 

첫번째로 캐릭터거래 판매수수료를 할인해드리는데,

할인폭이 장난 아니에요~~

무려 50퍼센트라고 합니다!

인기게임이여도 좋고, 아니라고해도 상관없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깜짝할인을 통해 캐릭터거래 서비스 판매를 이용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200%로 구매보상해드리는 수수료도 반값할인,,!
혹시나하는 미연의 사고를 통크게 방지할 수 있는, 200% 구매보상 서비스 수수료가 반값이라니,

이건 이용 안할 이유가 없죠?

어떻게 사용하냐면,

구매하실떄 200% 구매보상 아이콘이 있는 물품을 골라주신 후 서비스 이용하신 후 구매신청해주시면 되는데,

이때 캐릭터 탭에서 거래 시에만 할인이 적용되니 꼭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아이템매니아가 준비한 캐릭터거래 이벤트 마지막,,!

 

 

서비스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100분께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실 때는 마일리지가 필요한거 아시쥬?ㅎㅎㅎ

다음에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보상으로 마일리지를 준다니,,,

넘나 센스쟁이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할인폭이 큰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

캐릭터거래는 지금 하기에 딱이지 않나요?

 

그럼 드디어 바로가기 전해드릴 시간입니다!

 

 

▲▲▲

아이템매니아 캐릭터거래 이벤트로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