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로 넥슨캐시 충전하고 할인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또 비가 오네요,,,,ㅎㅎㅎ

저희 집 뒤쪽에 산이 있는데, 좀 떨어져있긴하지만,ㅜ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살다가 빗소리듣고 깬건 아파트에선 처음이에여ㅋㅋㅋㅋㅋ텐트에서 자는것도 아니고,

집에서 자고있었는데 ㅜㅜ 그래서 진짜 무섭더라구요 뉴스에서 산사태로 안타까운 일들이 많이 발생해서 ㅜ

그런데 오늘은 태풍이라니,,,ㅎ 진짜 올해는 너무 일들이 많은거 같아요,,,

2020년 진짜 잊지 못할거 같습니다,, 물론 안좋은 일들로 ㅜㅜ

그래도 여름인데 너무 안더워서 신기하긴 했어여,,,ㅋㅋㅋㅋㅋ

올해 무지하게 긴 장마 + 코로나로 인한 여파로 아무래도 야외활동이 정말정말 어려웠잖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게임을 평소보다 더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던거 같고, 평소보다 할 시간이라고 해야하나요?

여건도 더 생겨났던거 같아요,,,!

그래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첫번째 소식입니다,,!
넥슨캐시 충전 시 할인 받는 방법이 많지는 않은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니 확인한번 해보세요!

 

카카오페이와 넥슨이 만났습니다!

카카오페이로 넥슨캐시 충전 시 즉시 할인해드린다고 하는데요,

8월 31일까지 진행되지만, 예산이 정해져있나봐요??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할인 이벤트 내용으로는, 기간 내 결제 구간 별로 1인 1회에 한해서 즉시 할인을 해드리는데,

카카오페이로 넥슨캐시 3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해드린다고 하니

혹시 캐시 충전 계획하셨던 분들은 카카오페이를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주아주 간단한데요?

넥슨캐시 충전 시 결제수단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잖아요?

거기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결제창 넘어가셔서 적용가능 할인 선택하신 후,

적용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되나봅니다!ㅎㅎㅎ

아주아주 간단하죠?

이건 알면 할인받는거고 모르면 못받는거니까 꼭 알고계세요!

 

 

유의사항으로, 자동으로 적용되는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적용버튼을 눌러야만하니까

이 점 꼭 기억해주시고,

결제 전제취소하신 후 다시 결제하시면 할인은 고대로 적용되는데,

부분취소 후 재결제하시면 적용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 뿐만 아니라 넥슨캐시가 차이와도 뭔가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차이 간편결제로 이용하시면, 최대 5% 추가 충전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차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

이것도 기억해주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그럼 해당 꿀 정보 안내를 마치고, 다음 게임 소식들로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