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할인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WOW,,, 다들 정말 부지런하신거 같아요,,,,

10월 한글날 연휴에 바닷가 쪽으로 놀러갈까 해서 좀 알아봤는데 이미 괜찮은 곳은 전부 다 풀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전인데,,, 있을 줄 알았는데,,, 하긴,,, 저도 이런데 다른분들도 다 똑같은 마음이겠쥬,,?

저는 2박할때는 좀 멀어도 뷰 좋은 곳으로 가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운전은 노래듣다가, 휴게소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옆사람이랑 이야기 좀 하다보면 금방 도착하잖아요,,,ㅎ

정신승리,,^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음악은 무조건 있어야하는거 같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제목과 같이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할인 이벤트 정리를 도와드릴게요~!

 

 

지니로 음악뿐만 아니라, 투믹스로 웹툰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할인 이벤트가 좀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해당 할인이벤트는 아매 회원님들 한정 이벤트 할인인데요!
아무래도 제 블로그에 많이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는,

게임에 관심이 많으실거같아서 좋은 소식같아서 전해드리는건데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할인으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할인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아매 회원가입해서 할인받으시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ㅎㅎㅎㅎ

솔직히 벅스, 지니, 멜론 저는 전부 다 써봤는데요ㅋㅋㅋㅋ

그냥저냥 쓰다가 어디서 할인 이벤트 한다,,!
이러면 옮겨가서 할인받아서 즐기고, 그냥 뭐 이런식이었는데

지금은 음악을 다운받아서 즐긴다기보다는 스마트 음악감상처럼 그냥 스트리밍으로 즐기시잖아요?

똑똑하게 할인 받고 즐겨보세용!

 

 

스마트 악감상은 19%로 가장 큰 할인 폭을 가지고 있고,

지니에서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 음악감상만 적용되는게 아니라

무제한, 300회, 100회, 50회 음악감상도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50회도 할인폭이 19%로 큰편이긴 한데, 50회는 솔직히 2일이면 끝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에서 잘 살펴보시고,

어떤 이용권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럼 지니의 할인 이벤트 유의사항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동 결제되지 않고, 등록 기간은 핀발급 시 함께 안내되고,

등록 유효기간 내 지니에 등록을 안해주시면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고하니,

꼭 등록기간 내 등록해주시고 기타 유의사항도 한번씩은 읽어주세요!!

 

그리고 지니 뿐만 아니라 투믹스토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요건 아직 오픈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요즘 어디 나갈곳도 마땅치 않고, 집에서 노래 좀 듣다가 투믹스로 웹툰 좀 보고,

게임도 좀 하면 하루 순삭일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말고 좀 다른거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투믹스 할인권도 같이 이용하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그럼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할인받고 즐기고픈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상단 메뉴바 이벤트를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