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획득방법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다니 넘나 빠른것,,,,!!!!!!
연휴 끝나고 어제는 하루가 진짜 금방 지나갔고, 오늘 오전은 너무 피곤했는데

오후 되니까 그래도 좀 살거같아요ㅋㅋㅋㅋㅋ

모두 연휴 끝나고 오늘 더 힘드시죠,,?ㅠㅠ

그럼 이번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획득방법과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는 글의 하단에 첨부해드릴거여서,

혹시나 바로가기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주시면 될거같아용ㅎ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획득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이 아이템매니아 접속 시 가장 메인에 있는 화면인데요,

사실 게임을 하시건 안하시건 아이템매니아는 모르는 분 찾는게 더 어려울거같은데, 소개를 해드리자면

게임아이템 거래 시 가운데에서 중간다리 역할을 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거래는 마일리지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실떄는 무조건 마일리지가 있어야겠죠?

보통 충전해서 사용하실텐데 충전 시에도 카드인지 핸드폰결제인지 등등

수단에 따라서 수수료도 차이가 생기더라구요!
그건 제가 따로 날잡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마일리지 획득방법을 알아봐야하니까요~!
그런데 충전하는 방법 말고도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는건데요,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까 참여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꿀팁이 되면 좋겠네요

먼저 '무료충전소'입니다!

 

아이템매니아 메인화면에 보시면, 제가 올린 사진엔 캡쳐가 안되었는데, 무료충전소가 있어요!
거기서 마일리지를 무료로 충전하실 수 있답니다!

위에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하나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신청 하시면 600마일리지를 드리고,

 자동차보험 만기알림 서비스 무료신청 시 500마일리지를 드리고 등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사실 마일리지 모으려고 이거 다 참여하긴 좀 그렇고

이건 괜찮다싶으신거? 필요한거,,?

이런거 참여하신 후 마일리지 무료로 획득하시면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자동차보험도 저도 만기날짜 진짜 헷갈려하고 늘 이쯤아니였나,,,

이랬는데 만기알림 서비스 신청하시고 다시 보험들 준비도 발빠르게 할 수 있고 뭐 여러가지로 편리할거 같아요ㅋㅋㅋㅋ

체크카드 하나 발급할까 싶으셨던 분들은 이럴때 신청하시면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으니까 더 좋겠죠?

그다음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하시고도 마일리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도 이벤트들 중 일부만 캡쳐해온건데 진짜 다양하게 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참여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 같습니다,

놀면뭐하니 이벤트를 예로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마블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엔 마일리지는 안나와있는데 할인쿠폰이나 각종 쿠폰들은 확인하실 수 있죠?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모아주신 마일리지로 아이템매니아만 이용할 수 있느냐?

그건 아니에요!

 

상품권몰을 통해 마일리지로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카드, 해피머니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이나 선불카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로 마일리지 획득하시고 천천히 모아주시다가 이렇게 상품권교환하면 완전 창조경제네요,,,ㅎ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바로가기 클릭 후 구경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