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2시 반이 다 되어가는군요,,,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그럼 스피드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신다면 많이 이용하고 계실, 한번도 이용하지는 않아도 누구나 알고는 있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드릴게요~!

바로가기 주소와 함께 아이템매니아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도 안내해드릴텐데,

아무래도 해당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주소때문에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겠죠,,?ㅎ

그렇기때문에 그걸 가장 상단으로 빼겠습니다,,!ㅎㅎ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이동되니 간단하게 눌러만주세요!

 

 

▲▲▲

꾹 눌러주시면 이동됩니다!

 

그럼 이제 아이템매니아에서 어떤 서비스들을 현재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ㅎㅎ

우선 바로가기 주소 클릭하시면 가장 첫번쨰로 만나보실 수 있는 화면은 사진과 같아요!

팝니나/삽니다를 클릭해 거래하려는 게임명을 입력하시면,

현재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들을 쭉 만나보실 수 있어용,,!

굉장히 쉽게 이용할 수 있게하는 느낌이죠?

 

 

아이템매니아하면 누구나 다 알고있듯, 게임 아이템 거래가 대표적인 서비스이며,

상품권몰과,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제공하는 게임매니아도 함꼐 서비스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하게 거래만 하는 곳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꽤나 있으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어떤가용???ㅎㅎㅎ

꽤나 다양한 서비스가 있죠?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라,

재미로 운세도 볼 수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신작게임 사전예약하시면 푸짐한 게임쿠폰도 제공해드리고,

게임하면서 키보드나 헤드셋 등 여러가지 물품들도 꼭 필요한게 있잖아요?

싸다프라이스라는 아이템매니아의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용하실 때 꼭 필요한 마일리지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무료충전소도 있고,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24시간 케어할 수 있는 연중무휴 고객센터도 함꼐하고 있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서비스가 확실하니까, 오랜기간 독보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ㅋㅋㅋㅋㅋ

 

첫번쨰 사진의 빨간색 사각형을 누르면,

아래와같이 카테고리 별로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오니,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해 빠르게 이용하실 수도 있어용!

 

 

여기서 눈여겨봐주셔야할건 바로 이벤트인데요?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 이제 이용해야겠다,,!

하기 전에 이벤트 참여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나요?

아래의 사진은 아이템매니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중 일부만 캡쳐해온건데,

이것만봐도 현재 12개가 있어요ㅋㅋㅋㅋㅋ

 

 

간단한 출석 이벤트, 휴먼 고객, 신규가입 등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답니다!

혜택으로는 마일리지, 할인쿠폰, 리부트 쿠폰 등등 다채롭게 준비되어있고,

거래량이 많은 v4나 리니지2m, 킹덤은 첫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오픈을 기념하며 또 혜택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

여러가지 혜택 받으시면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는 글의 상단에서 확인하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