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온타임&핫타임이벤트! 기사단 특별 보급 선택권을 만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용!ㅎㅎㅎㅎ

아 진짜 날씨 너무너무 좋네여,, 캠핑가고싶은 날씨네여ㅋㅋㅋㅋㅋ

삼겹살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겠네영,,,ㅎ 하핳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온타임 그리고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기사단 특별 보급 선택권을 만나보세요!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소식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온타임&핫타임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3월 한달간 진행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용!ㅎㅎㅎ

 

 

그런데 기간이 좀 지나버려서 이제 온타임 이벤트 혜택은 마지막만 봐주시면 됩니다~!

온타임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또한 낮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네용?ㅎㅎㅎ

보상을 쭉 봐주시면 전부 다 기사단 특별 보급 선택권이 나와있쥬?ㅎㅎㅎ

기사단 특별 보급 선택권은 온타임 시간에 따라 2개에서 3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린 더 라이트브링어가 준비한 온타임 이벤트의 보상인,

기사단 특별 보급 선택권은 무엇인가용?

 

아이템 사용 시 붉은, 푸른 결정, 스킬강화석, 골드, 모험의 날개 등의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우편함에서 아이템 수령 후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신 후

받기버튼을 눌러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 준비한 핫타임 이벤트도 있어요!ㅎㅎㅎ

핫타임 시간 내 모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영웅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핫타임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