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영웅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 벌써 한시 반이에용~~ 오늘은 밥먹고 나니까 시간이 엄청 빨리 가지도 늦게 가지도 않는거 같습니당ㅎㅎ

어제 잠을 진짜 푹- 자서 그런가 오늘은 좀 덜 피곤하네요,,,!
제가 그제는 잠을 푹 자지 못했었나봐요,,ㅎ 역시 결론은 아직도 전기장판을 키고 살아야한다는 말로,,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영웅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스타뜨!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전설/고대 등급 영웅 획득확률 증가 영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름이 너무 길쥬?ㅎㅎㅎㅎㅎ

그러니까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소환 시, 전설/고대 등급 영웅의 획득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한다는 말이에요!

봉인 소환 진행 횟수에 따른 선물도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당ㅎ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3월 26일 오전 1시까지입니다!ㅎㅎ

얼마 안남았으니 서둘러주세용!

 

첫번째! 영웅 소환 확률업 이벤트!

참여방법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메뉴 > 소환 > 영웅소환! > 확률업 배너 선택 > 소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배너를 꼭 누른 후 진행하시는거 잊지마세요!~

그다음 린 더 라이트브링어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봉인 소환 누적 보상 이벤트입니다!
영웅 봉인 소환 10회 뽑기 시 횟수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영웅 소환 화면의 봉인 소환 메뉴를 선택하신 후

블루 혹은 그린 다이아를 사용해 봉인 소환 10회를 진행해주시고,

진행횟수별 보상을획득하세용!
10회, 즉 블루다이아 900개 당 진행횟수가 1회 카운팅 된다고 합니다!

 

 

보상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소식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