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출석이벤트를 통해 영웅무기상자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소식은 리니지2m의 출석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영웅무기상자를 플렉스하실 기회입니다!

봄을맞아 리니지2m이 준비한 이벤트를 확인하러 가용!

 

 

영웅무기상자 뿐만 아니라 상급클래스, 아가시온 획득권, 팔찌상자로 플렉스하세요!

 

 

리니지2m의 본 이벤트는 4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출석만 하시고 엄청난 혜을 받으세요!

매일 출석하시고, 성장의 물약 10% 3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또 추가 혜택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

 

리니지2m의 출석이벤트 보상은 매일 오전 5시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료보상은 계정당 1번, 그외는 서버당 1번만 획득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2m에서 받을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상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그게 가장 중요하겠죠?

 

위에서 언급했듯 출석하시면 매일 성장의 물약 10% 3개를 받으실 수 잇어용!

 

 

그리고 일별 추가혜택이 있는데 그걸로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잇답니다!ㅎㅎㅎ

영웅무기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단하루도 놓치지 않고 출석해주셔야해요!

영웅무기상자는 개봉 시 원하는 무기계열을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일반~영웅 등급까지 무기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모든 보상은 인벤토리로 즉시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 리니지2M 거래하시면, 할인쿠폰과 구글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ㅎㅎ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