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엔 트라하의 빙고이벤트를 즐기시고! 다이아상자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진짜 시간빠르쥬??ㅋㅋㅋㅋㅋㅋ

어제부터 대학교는 사이버강의로 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모르겠네요,,?ㅎㅎㅎ 어쨋든 신학기는 신학기가 맞쥬?

2학기도 아니고 1학기 신학기는 진짜 이맘떄 약속 엄청 많을때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3월은 집에서 밥먹기가 힘들었던거 같아요,,! 그게 신학기의 매력이죠,,,! 그러다 벚꽃도 보고,,

벚꽂의 꽃말은 중간고사라는 말과 함께 이제 중간고사를 보게되었었는데,,,ㅎ 너무 예전일이네요,,!

그럼 트라하의 빙고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다이아상자를 얻으실 수 있답니당,,!

 

트라하의 빙고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ㅎㅎ

아직 참여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참여하신 후 다이아상자를 획득하세용!

 

 

먼저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기간동안 일일미션 수행 후 칠판지우개를 획득하시면 되는데,

위의 사진 속 미션 당 1개씩 칠판지우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러니 하루 최대 5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는거쥬?

미션 초기화 시간은 매일 자정입니다!

 

그리고 획득하신 칠판지우개로 추첨을 진행해 빙고판을 오픈해주시면 된데용!

 

그리고 빙고라인을 완성하신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죠?ㅎㅎㅎ

누적라인 달성 이벤트 보상

200다이아상자, 500,000골드상자, 300다이아상자,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가 잇어용!

골드 및 다이아상자는 클래스 레벨 40 이상인 트라하님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거 다들 아시쥬?

 

그리고 위의 사진은 그냥 라인완성 보상이니 이것도 확인해보세요!
총 12라인까지 보상이 마련되어있어용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있으니 한번씩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학기에 다이아상자를 받을 수 있는 트라하의 빙고이벤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