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이벤트! 사랑고백상자와 화이트데이 신탁서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너무 졸려서 잠깐 잤더니 벌써 한시가 다되었군요,,,,,!ㅎㅎㅎㅎ

아 진짜 살거같아요 한시간동안 무슨 꿈을 꾼거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리니지2m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사랑고백상자와 화이트데이 신탁서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럼 리니지2m이 준비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그럼 먼저 이벤트 일정을 확인해봐야겠죠?

3월 18일 리니지2m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내용으로는? 매일 화이트데이 혜택을 통해 매일 사랑고백상자를 1개 받으실 수 있고,

추가 혜택을 통해 레드/골드/실버 화이트데이 신탁서를 격일로 5개나 획득하실 수 있데용ㅎㅎ

 

 

리니지2m이 준비한 본 이벤트의 보상은 매일 오전 5시에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사랑고백상자도 받고, 신탁서도 받고! 이를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겠쥬?

화이트데이 장미꽃다발 사용 시, 다양한 보상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이벤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 사랑고백상자의 구성 아이템을 확인해볼까요?


 

 

사랑고백상자를 통해 화이트데이 장미꽃다발, 사탕, 마카롱, 쿠키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아이템 효과 및 개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용!

 

그리고 꽃다발 개봉 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ㅎㅎㅎ

이 아이템들 중에서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는거에용~!

화이트데이 신탁서도 잊지말고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리니지2m 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하셔도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