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트리플전설을 만날 수 있는 7일 출석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아 오랫만에 웹툰 봣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는데 어느덧 한시네요,,ㅎ

저는 웹툰을 몇달보고 몇달 안보고 그렇게 몰아봐섴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던게 완결나있던것도 있더라구요,,,ㅎ 하 결말이 뭔지 모르겠는데 유료화 됐을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기다려야할떄 웹툰보는게 가장 시간 빨리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보던거 다 정복해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트라하의 7일 출석이벤트입니다!

트리플전설을 만날 수 있는 특급이벤트에요!!!

 

트라하에서 7일 출석하시고, 트리플전설을 만나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3월 2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트라하의 주간출석부 메뉴에서 선물을 터치하면, 일차별 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

그럼 7일 출석하시고 트리플전설 외에 어떤 보상을 기다릴 수 있는지 알아봅시당

 

 

중형 행동력 회복약, 마력의 근원, 실리온의 가호가 있고!

 

그다음은 정령카드 희귀-전설 소환상자, 무기강화석, 축복받은 세공석있고

마지막 7일 출석일에는 전설 소환수/펫 소환상자 3개를받으실 수 있답니다!

요게 바로 트리플전설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을 보여드릴게요~!
일수는 매일 자정에 갱신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이상으로 트리플전설을 만날 수 있는 7일 출석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

트라하님들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

커밍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