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환상의 짝궁 공카이벤트! 100만골드 획득하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아!!!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저는 오늘 돈까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돈까스는 어릴떄보다 커서 더 좋아하게 된거 같아욬ㅋㅋㅋㅋ 어릴떈 엄청 좋아한건 아니였던거 같은뎅,,,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배도 부르니까 어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게용!!

오랫만에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환상의 짝궁이벤트로 트라하 공카에서 진행한답니다!

100만골드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에용!

 

트라하의 환상의 짝궁 공카이벤트! 지금 안내 시작할게요~!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어떻게참여하는지 알아볼게요!
다른 트라하님과 함께 똑같은 의상을 입고 스샷을찍어주세용!ㅋㅋㅋㅋㅋ

커플룩입고 스샷찍어 환상의 짝궁임을 보여주시는거 같아용!
쨋든! 그 스샷을 트라하 공카의 해당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용

환상의 짝궁 이벤트 참여 댓글 100건 돌파 시 모든 트라하님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당!

그게 바로 100만골드겠쥬?

 

 

환상의 짝궁 이벤트 참여를 위해 트라하의 공카에 댓글 남기실떄 이러케 스샷 남겨주세용!
아 그리고 다른체형인건 상관없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어쨋든 댓글 100건 돌파 시 찬란한 금빛 조각상 1개를 드리는데!

그게 곧 100만골드입니당~~~~

왜냐하면, 상점에 판매 시 100만 골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본 이벤트 선물에 대한 내용은 추후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우선 많이 참여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