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이벤트, 케이크를 처치하고, 두루마리를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즐거운 월요일이에용 여러분~!ㅎㅎㅎㅎ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아 요즘 너무 고기만 먹어서 그런가 고기가 좀 지겹네요,,

해산물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M의 이벤트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M이 용사님들과 함께한지 벌써 1000일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

케이크를 처치하고, 두루마리를 받아보세요!

 

 

리니지m의 1000일 기념 케이크는 오늘인 3월 16일 단 두번 처치하실 수 있는데,

첫번째는 이미 지나버렸고, 남은건 저녁 9시 5분만 남았네요!ㅋㅋㅋㅋ

이벤트 기간은 이제 9시 5분으로 기억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당,,,ㅎ

 

 

케이크는 한번에 4마리가 동시에 등장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리니리M의 본이벤트를 통해 결과적으로는 보상으로 두루마리를 받으실 수 있어용

 

 

케이크 처치에 도움을 주신 모든 용사님들께

리니지m에서 드리는 이벤트 보상인 천일기념 감사의 두루마리는

사용 시 exp 10,000,000을 획득하실 수 있고

 1개의 케이크 당 1개를 제공받습니다!
이외에도 전설 마법인형과 영웅 및 희귀 변신 & 마법인형카드가 드랍 된다고 하니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오랜기간 매니아도 사랑해주신 용사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매니아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구경하시고,

리니지m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바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