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1주년 출석 이벤트! 전야제 상자, 아탈라족의 징표를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아아!ㅎㅎㅎ 아 오늘은 진짜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부대끼는감이 있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먹을걸,,, 많이 먹은 날은 꼭 이렇게 후회를 하는거 같아요,,ㅎ

이런거 살면서 처음보는 사람마냥 어제 고기먹었으면서 또 그렇게 먹다니 ㅜㅜ

내일은 양심이 있으면 굶어야해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트라하의 1주년 출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야제 상자와 아탈라족의 징표를 획득하세요~!

 

 

트라하의 1주년 출석 이벤트는 4월 15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
어떻게 참여하나면?

트라하의 이벤트 > 월간 출석부 메뉴에서 출석선물을 터치하면

일차별 이벤트 선물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용!
1주년 기념이여서 그런가 이번엔 초큼 선물이 특별합니다!

전야제 상자와 아탈라족의 징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써요~!

 

트라하의 1주년 출석 이벤트 선물인 전야제 상자1은 사용 시

대형 행동력 혹은 노동력 회복약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2번은 거기에 전문기술 경험치, 채집시간 물약도 추가됩니다!ㅎㅎㅎ

더불어 전설 소환수/펫 소환상자 2개도 트라하의 해당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나머지 일차별 보상도 확인해주시구요?!

 

 

그다음 전야제 상자 3번

15-21일차까지의 보상인 아탈라족의 징표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일차가 지날수록 받으실 수 있는 아탈라족의 징표 개수가 늘어납니당ㅎㅎ

 

 

트라하의 1주년 출석 이벤트에서 선물은 접속 일차별로 순서대로 받으실 수 있고,

일부 아이템 선물은 NPC 상인 혹은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아탈라족의 징표는 에피소드2에서 새롭게 공개될 지역의 물물교환 상인에게 가져가면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