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MMORPG, 블레스모바일! 클래스/종족 소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우 진짜 낮엔 봄이 따로 없네요!ㅎㅎㅎ

완전 더워요ㅋㅋㅋㅋㅋ 진짜 후리스를 입어도 넘나 더운 이날씨,,,

그런데 또 밤에는 추우니까,,ㅎ 일교차 무엇,,, 14도나 나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들도 겉옷 잘 챙겨서 다니세용!!! 낮엔 덥지만 밤엔 추우니까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신규모바일MMORPG 블레스모바일의 클래스 및 종족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오늘 오픈해서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을거 같은뎅!ㅎㅎ

같이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신규모바일MMORPG 블레스모바일의 첫번째 클래스는 버서커입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양손 도끼를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물리 딜러로 공격에 특화된 클래스라고 하는데요?

가능한 종족은 하비히츠, 판테라 입니다!

 

두번째! 레인저원거리 물리 딜러답게 활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긴 사정거리를 갖고 높은 치명타 확률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레인저 역시 하비히츠, 판테라 종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신규모바일MMORPG 블레스모바일의 세번째 클래스는 가디언입니다~!
한손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방어력이 좋겠죠?ㅎㅎㅎ

팀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중요한 클래스에요~!
가능한 종족은 하비히츠, 판테라, 마스쿠, 아쿠아 엘프!

총 네가지 종족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둔기 방패를 무기로 하는 근접딜러 + 힐러의 하이브리드 형태팔라딘!

높은 생존력과 힐 스킬을 가진 클래스라고 합니다~~

많이 기대되실거 같은데요? 마스쿠, 아쿠아 엘프 종족이 가능하다고 해용~!

 

신규모바일MMORPG게임! 블레스모바일의 마지막 클래스는 바로 이지 입니다~!

지팡이를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마법딜러이며,

적에게 마법을 사용해서 다양한 피해를 준다고 합니당

이것 역시 마스쿠, 아쿠아 엘프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는 신규모바일MMORPG 블레스모바일 오픈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거래하고 받으신 응모권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및 다양한 쿠폰을 만나보세요~!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