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만월의 늑대 처치하고 푸짐한 이벤트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시간이 3시가 다되었네요?? 언제 이렇게 지난거징,,,???

진짜 금방금방 하루 가는거 같아요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리니지2M의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ㅎ

리니지2M에서는 만우절을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업데이트 했는데요!

 

 

저는 그 중 만월의 늑대를 처치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아용~!

 

리니지2M 만월의 늑대 이벤트 기간은 4월 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아덴월드에서 함께 만나보아용!

 

 

그럼 참여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만월의 늑대가 글루디오, 디온, 기란, 오렌 영지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함께 열심히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데,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글루디오 영지의 경우 황무지 혹은 베레스의 봉인터 중 한 곳에서만 스폰된다고 합니다!ㅎㅎ

 

 

리니지2M 본 이벤트에서 만나실 수 있는 만월의 늑대는?

이벤트 기간동안 하루에 3회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딱 정해져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꼭 만나보세용!

그리고 만월의 늑대 처치에 기여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경험치, 아데나, 그밖에 푸짐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맛보기로 주요보상 살짝 확인하시면,

네잎클로버를 무조건 획득하고, 반짝이는 골동품 수량 랜덤획득할 수 있는 늑대가 숨겨둔 보물 및

산삼 축복이 깃든 은총꾸러미가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리니지2M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오겠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