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영주 백의연대기! 게임소개/사전예약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ㅎㅎ

저는 오늘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많이 먹은건 아닌데 그냥 적당히 골고루 먹은 느낌??ㅋㅋㅋㅋ

디저트까지 완벽했습니닷ㅎㅎ

한동안 밀가루만 먹다가 이렇게 골고루 먹으니까 부대끼는 느낌도 없고 딱 괜찮은거 같아요ㅎㅎㅎㅎ

역시 사람은 밥을 잘먹어야하는거 같습니다.히힛

그럼 기분좋은 이상태로 오늘의 첫번째소식인 모바일MMORPG 영주 백의연대기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사전예약 관련 이벤트 총정리가 주가 되겠고,

그밖의 게임소개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바일MMORPG 영주 백의연대기 이야기에 대해서 게임소개를 우선적으로 전해드릴게요!

해당 게임은 창사, 법사, 악사, 자객, 궁수 등

총 5개의 직업을 선택해 오픈전장에서 전투를 즐기실 수 있고,

64종의 극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탑재해 각 직업별 고유 스킬 외에

더 개성있고 화려한 전투를 즐기실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모든 게임이 다 그렇긴 하겠지만, 모바일MMORPG는 그래픽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해당 게임은 극강의 그래픽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여ㅎㅎ

 

 

영주 백의연대기는 인기 애니매이션 '설응영주'를 기반으로 했습니닷

주인공 '설응'이 부모를 구하기 위해 마족과 맞서 싸운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 속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 ㅎ

영주 백의연대기는 국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웹툰을 연재하는 등 정식 출시 전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기간동안 많은 분들께 기대감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모바일MMORPG게임소개는 이쯤에서 줄이고,

인물관계도 정리표 사진을 참고로 넣어드릴테니 함축적인 스토리를 확인해보실 수 있겠죠?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영주 백의연대기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사전예약 참여 시 이벤트 보상으로 특별패키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교환코드는 모바일MMORPG 영주 백의연대기 출시 후 사전예약 번호를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게됩니다~!

그 밖에 공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용!^_^

 

 

사전예약 이벤트 두번째는 '친구추천'인데요?

말그대로 친구에게 영주 백의연대기 추천해주신 후 그 친구가 사전예약하면

여러분은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누적 초대 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도 확인해보세요~!

당연히 많은 친구를 초대해야 보상이 업그레이드 되겠죠?ㅎㅎ

 

 

마지막 세번째!
해당 모바일MMORPG게임의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보상 받는 이벤트!
지금 50만 달성했고, 이제 남은건 100만 뿐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정식 오픈 전 보상 받고 시작하세요!